ea.co.kr 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 eaea2 | ea.co.kr report

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7:55

본문




Download : 박.hwp





다. 이를 위해서는 지역 언론사들이 지역 주민들을 채용함으로써 그네들이 갖고 있는 지역마인드를 이용해야 한다. 이를 통해 프라임 타임에 지역방송사가 자체 프로그램을 제작, 편성하면 지역 시청자는 여러 가지 지역현안과 문화, 정보를 손쉽게 접함으로써 지역 방송사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게 될 것이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구조적 모순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방안



지역방송 지역방송국의실정과문제점(問題點) 지역방송의중요성 / ()


순서

2. 제작 環境 열악
지역방송 지역방송국의실정과문제점 지역방송의중요성 / ()





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Ⅳ. 결 론
뿐만 아니라 지역내 특이한 사건들만 모아 보도하는 토크쇼 형태의 뉴스도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지역방송 지역방송국의실정과문제점 지역방송의중요성


첫째, 지역에 밀착된 프로그램을 제작해야 한다. Ⅱ. 현 지역방송국의 실정과 drawback(걸점)


1. 연구 목적과 배경

Download : 박.hwp( 75 )


Ⅲ. 대안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지역 방송의 중요성과 비교우위론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방안

Ⅲ. 대안

둘째, 의사결정권과 재원을 균형있게 하향 배분해야 한다. 이와 같이 지역축제나 대학내 축제를 연계한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 그리고 활성화 시켜 지역민의 호응을 살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명우 포항MBC제작국장이 주장하는 신개념의 PTAR(prime time access rule)제도를 도입되어야 한다. 지역적 特性(특성)을 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중앙방송과의 차별화를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확고한 간판 프로그램을 만들어 방송사 이미지를 구축해야 한다. 현재 광주MBC의 경우 지역내 축제와 연계하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방영하고 있다.
Ⅰ. 서 론
셋째,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야 한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