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한flight(항공) 경영책략 > eaea2 | ea.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 경영책략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대한flight(항공) 경영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14:5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전략.hwp




차세대 명품좌석 및 전 좌석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 시스템, 쾌적한 기내 환경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칼라 조명이 가능한 기대 무…(skip)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전략.hwp( 41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대한flight(항공) 경영책략


대한flight(항공) 경영책략



대한항공,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 경영전략 , 대한항공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경영전략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1.gif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2.gif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3.gif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4.gif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5.gif 대한항공%20경영전략_hwp_06.gif
다.

(1) 구조조정을 통한 경영의 효율성 증대
장기적인 경제 및 航空(항공) 업계 침체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대한航空(항공) 은 비상경영체제를 선포하였다. 또한 내부비용 절감을 위해 비정규 인력 감축 및 ‘희망퇴직’이라는 명예퇴직 제도를 권고하였다.

(2) 공격적 마케팅 戰略을 통한 내부 서비스의 질적 향상 도모
- A380 구매
‘위기를 기회로 삼는’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航空(항공) 산업은 매매, 서비스 그리고 운영 측면에서 장기적인 차원으로 戰略을 세워야 하는 점을 대한航空(항공) 은 인지하고 몸소 실천했다 할 수 있따 향후 A380은 신명품화 戰略에 적극적으로 활용됨으로서 그의 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따
- A330 개조
대한航空(항공) 은 `A330-200 성능 강화형` 航空(항공) 기를 비즈니스 및 관광 수요가 많은 멜버른, 난디, 뭄바이, 텔아비브 노선에 집중 투입함으로써 이들 지역에 대한 경쟁력 확보 및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따 `A330-200 성능 강화형` 航空(항공) 기는 226석 규모로 연간 약 650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연료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킨 친환경 고효율 航空(항공) 기이다. 대한航空(항공) 은 침체기에 가격이 하락한 고급 航空(항공) 기(대당 시가 4000억 원)를 과감하게 계약함으로써 기업 자본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졌다.



대한航空(항공)

경영戰略
1. 위기극복 경영戰略

효율성 증대는 위한 경영구조 alteration(변화) 와 공격적 마케팅 戰略은 대한航空(항공) 이 航空(항공) 업계 내 장기침체를 타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기업 내부 서비스의 질적 향상 도모, 스카이팀의 출범, 프로모션, 航空(항공) 시장 세분화를 통한 신사업 확장 역시 위기극복에 기여하였다. 또한 유가 급등 및 환율 변동에 대비해 각 부문의 30%까지 헤징을 실시하여 재무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분산 관리를 실시하였다. 먼저 航空(항공) 노선에 구조조정을 시행해 비수익 노선을 요점하였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