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선두유지전략(戰略) ,박카스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8:12
본문
Download : 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선두유지전략 박카스마케팅전략 기업
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박카스 선두 유지 strategy
_SLIDE_2_
목차
1. 자사 分析(분석)
박카스
동아제약
2. 박카스 시장 위기
3. 박카스의 재기
4. 현재 상황
point역량
내부環境(환경)分析(분석)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현재 시장상황
소비자
5. 선두 유지 strategy
swot 分析(분석)
우리들 strategy
_SLIDE_3_
자사分析(분석) - 박카스
_SLIDE_4_
자사分析(분석) - 박카스
이름: 박카스
분류: 자연강장제
成分: 타우린, 이조시돌, 니코틴산아미드
티아민 질산염, 카페인 무수물 등
판매: 1961영업사원을 통한 샘플 공세
1970년 약 12억 원의 광고비 투입
1976년 의약품 대중 매체 광고금지
-`출시 이후 첫 번째 위기
1993년 광고 규제 완화
-`광고를 통한 브랜드 재활성화
_SLIDE_5_
자사分析(분석) - 동아제약
자본금 : 493억 원
매출 (2xxx년) : 약 8468억 원
당기 순이익 : 약 704억 원
모토 : 생명을 위한 기업
주력상품 : 박카스, 가그린, 서큐란 등
드링크부분 48년간 1위
동아쏘시오 그룹의 자회사
1932년 설립
기업 introduce
_SLIDE_6_
자사分析(분석) - 동아제약
CEO introduce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 우수한 의약품으로 인류 건강에 이바지
- 기술 혁신 풍토 조성기여
박카스를 통해 동아제약을 일으킴
박카스의 캠페인 성격의 제품광고는
그의 경영strategy을 뒷받침
경영 이념 : 사회 definition 에 따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수한
의약품을 생산하여 인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한다.
동아쏘씨오그룹 강신호회장
_SLIDE_7_
연혁
1932. 서울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강추희 상점’ 창업
1…(투비컨티뉴드 )
박카스선두유지전략(戰略) ,박카스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Download : 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94 )
설명
박카스선두유지전략(戰略) ,박카스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