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戰略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戰略 방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5:42
본문
Download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hwp
책략 제품 판매 총력전에 나섰지만 위기감이 팽배하다. 이동통신사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하면 최근 3주간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가 20만대, 옵티머스G와 팬택은 합쳐서 10만대 정도 개통량을 기록했다. 국회 文化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강동원 의원(무소속)은 “삼성전자가 정확한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9월부터 휴대폰 점유율 80%를 넘긴 것으로 보인다”며 “독과점 지위에 제재가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삼성전자는 독과점 논란을 의식, 매월 발표해 온 점유율 수치를 지난 7월부터 함구하고 있다아 이동통신사들의 삼성폰 전폭 지원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LG-팬택 ‘한숨 푹’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국내 휴대폰 점유율은 지난달 70%를 넘어 이달 80%에 육박하는 것으로 추정된다된다. 이러다 정말 100% 돼요.”
삼성전자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80%에 육박하면서 LG전자와 팬택의 타격이 상당하다. 익명을 요구한 한 제조사 임원은 “삼성전자의 대대적 marketing 에 당해낼 재간이 없다”며 “우리가 못한 탓도 있지만 무조건 ‘갤럭시’만 찾는 유통현장도 정상은 아닌것이다 ”고 토로했다. 경쟁사들은 비상 상황이다.
■“한 기업이 7…(투비컨티뉴드 )
다. 기술로는 옵티머스G와 베가R3가 갤럭시노트2 이상이라는 평가도 적잖기에 LG전자팬택은 더 안타깝다는 표정이다. 이동통신사들의 보조금 축소에 따라 판매 성정 저하는 어느 정도 예상됐지만, 점유율만 보면 삼성전자의 힘이 더 커졌다.
LG전자는 옵티머스G, 팬택은 베가R3를 지난달부터 책략 제품으로 내세웠으나 성적은 기대 이하다. LG전자와 팬택이 각자 유지해왔던 15% 수준의 점유율은 이달 초 무너졌다.순서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 경쟁력과 팬택 마케팅전략과 팬택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戰略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戰略 방향제안
Download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hwp( 83 )
팬택,스마트폰,시장에서,경쟁력과,팬택,마케팅전략과,팬택,포지셔닝전략,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戰略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戰略 방향제안
Ⅰ. 서론
1. 기사자료(data)
“이러다 삼성폰 점유율 100% 될 판”
“삼성전자가 다 삼켰어요. 우린 우는 소리만 나와요.”
“덜도 말고 삼성전자 점유율이 60%대만 돼도 이런 얘기 안 합니다. 수시로 수치가 소폭 바뀌지만 ‘삼성전자 80% 점유율’에 대한 이견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