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은 똥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5:40
본문
Download : 똥은 똥이다.hwp
그것은 대체로 급격한 도시화와 함께 진행이 된다 똥을 받아들일 능력을 상실한 도시의 땅은 똥 냄새까지도 끌어안지 못한다. 하나는 여성용이고, 하나는 남성용인 셈인데, 그보다는 똥을 모아 거름으로 쓰고자 하는 목적이 더 컸을…(To be continued )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순서
`똥은 똥이다`라는 제목의 자작시와 똥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힌 레포트입니다. 자연의 어머니인 대지는 절대로 똥을 밀어내거나 홀대하지 않는다. 도시 변두리 곳곳에 유난히 똥 냄새가 진동하는 것은 대지가 자기 정화 능력을 잃어버렸기 때문일것이다 똥의 지위와 역할을 제대로 인정해 주지 않으면 똥은 그 지독한 냄새로 사람들의 코를 마구 비틀고 찔러대는 것이다. 그리고 그 땅에서 식물들의 뿌리와 허리를 튼튼하게 키운다.
어릴 적에 시골에 있는 큰집이나 외갓집을 가면 `통시`라고 부르는 변소가 위, 아래채에 각각 하나씩 있었다. 흙으로 된 이불을 뒤집어쓰고 똥이 다시 흙의 가슴속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는 말이다.똥은 똥이다
똥은똥이다
레포트/생활전문
`똥은 똥이다`라는 headline(제목)의 자작시와 똥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힌 리포트입니다.똥은똥이다 , 똥은 똥이다생활전문레포트 ,
다.
시골의 콩밭이나 풀숲에서 엉덩이를 까고 쭈그려 앉아 똥을 누어본 적이 있는가? 그때의 똥 냄새는 도시의 공중화장실에서 풍겨 나오는 냄새와는 질적으로 다르다. 이때 매몰차게 똥을 그대로 놔두고 자리를 뜨면 안 된다 흙으로 똥을 덮어주는 일을 잊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