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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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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29 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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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패션



레포트/생활전문
일본,패션,생활전문,레포트




일본-패션 , 일본-패션생활전문레포트 , 일본 패션

_SLIDE_1_
니뽄 삘* ; Japan의 스트리트 패션

_SLIDE_2_
조사 목적
Japan 거리 패션
한국 일반인들의
인식


너무 튀는 개성
난해하고
이해할 수 없다
왜?
_SLIDE_3_
조사 방법

인터뷰

11/2, 11/9

문헌조사

11/4 , 11/7, 11/18 (회의 및 토의)

사진조사(촬영포함)

11/6, 11/13

촬영

11/16, 11/30(편집포함)
_SLIDE_4_
니뽄 삘*
Japan 스트리트 패션의 처음 은 1990-




새로운 유행이 거리의 젊은이로부터 형성된다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 가는
주류 세력이 된다

_SLIDE_5_
1990년대 이후 Japan 스트리트 패션의 사회 文化(culture) 적 배경
니뽄 삘*

~ 1980년대
최상의 질
참신함
+

거품 경제의 붕괴
장기화 되는 불경기
패션

가치와 질서의 alteration(변화)
_SLIDE_6_
니뽄 삘* (1)다양한 마켓형성
1. 1970년대 초반부터 중반에 거쳐 태어난 세대

2. 미국文化(culture) 를 동경

3. ‘탈 Japan적인’ 인 property(특성)

4. 염색머리, 피어싱 장식

5.외국인 같은 스타일 추구

신인류 주니어
헤마우마
단카이 주니어
_SLIDE_7_

1. 1970년대 중반부터 후반에 태어난 세대

2. 이전 세대와는 달리 창조적인 감각이 넘치는 세대

3. 클럽디제이, 스케이트보더등과 같은 다양한 文化(culture) 적 산물을 탄생시킴

니뽄 삘* (1)다양한 마켓형성
신인류 주니어
단카이 주니어
헤마우마
_SLIDE_8_

1. 현재 Japan의 틴에이저 층을 형성하는 세대
2. 1980년대 당시의 애니메이션, 컴퓨터 게임, 패션 등과 같은 소비文化(culture) 를 발전시켰던 신인류 세대의 자녀들
3. 이 세대의 특징은 부모세대와 같이 성인과 거의 같은 취향을 가짐.

니뽄 삘* (1)다양한 마켓형성
단카이 주니어
헤마우마
신 인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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