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적 학습관점이론(理論)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理論)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4:29
본문
Download : 인지적 학습관점이론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광고.pptx
대표와 대표가 만났다.
헛깨나무 성분(成分)을 더하여 빠르게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더 좋아진 당신의 컨디션을 위해
헛깨수 컨디션
다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역설
: ‘대표’단어를 반복적으로 언급,
숙취해소 음료에서 컨디션이 선발브랜드 임을 강조
헛깨수와 컨디션의 강한 연상고리 형성
: 컨디션하면 헛깨수가 생각나도록 자사 제품의 특징 강조!
_SLIDE_6_
_SLIDE_7_
2. 인지적 학습관점 광고와 광고分析 - 후발
마시기만 하면 왜 머리가 아픈거야
문제는 아세트 알데히드!
모닝케어가 숙취에 요인이 되는
아세트 알데히드를 연구합니다.
컨디션과 반대되는 속성 강조
: 컨디션이 숙취해소의 요인인 헛깨수를 제시한 것에 대응 하기 위해서 숙취에 요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를 제시.
_SLIDE_8_
3. 인지적 학습의 marketing 시사점
선발브랜드
기존 소비자를 유지하기 위해
…(drop)






다.
인지적 학습관점이론(理論)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理論)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습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인지적 학습관점이론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광고.pptx( 31 )
인지적 학습관점이론(理論)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理論)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습관점이론(理論),수단적학습광고
인지적,학습관점이론과,수단적,학습관점이론,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광고,경영경제,레포트
인지적 학습관점이론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광고 , 인지적 학습관점이론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의 광고와이해,인지적합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관점이론,수단적학습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인지적 학습관점이론과 수단적 학습관점이론 광고와이해 인지적합습관점이론 수단적학습관점이론 수단적학습광고
순서
_SLIDE_1_
인지적 학습관점theory 과 수단적 학습관점 theory 의 광고와 이해
_SLIDE_2_
` L I S T `
1. 인지적 학습 theory 이란
2. 인지적 학습의 광고와 광고分析
(선발 브랜드/후발 브랜드)
3. 인지적 학습의 marketing 시사점
4. 수단적 학습 theory 이란
5. 수단적 학습 광고와 광고 分析
(긍정적 강화/ 부정적 강화)
6. 수단적 학습의 marketing 시사점
7. Q & A
_SLIDE_3_
1. 인지적 학습관점 theory 이란
인지적 학습theory
학습이 인지적 과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 인지적 학습과定義(정의) 결과
가설검증과정으로의 학습 / 게슈탈트 theory 과점에서의 학습 등이 있다아
_SLIDE_4_
2. 인지적 학습관점 광고와 광고分析 - 선발
컨디션 하정우 편
(광고)
_SLIDE_5_
2. 인지적 학습관점 광고와 광고分析 - 선발
어떤 순간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