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aea2 | ea.co.kr report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08:40

본문




Download :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실험결과/기타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기타실험결과 , 아이팟 애플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설명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기타,실험결과

순서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아이팟 성공적 marketing 에 대한 심리학적 고찰

목 차1. 서론
1.1. 조사 내용
1.2. 용어 정리(arrangement)
1.3. 조사 방법
1.4. 본론의 구성

2. 본론
2.1. 아이팟 첫 구매자의 심리
2.1.1. 사회전염
2.1.2. 후광effect
2.1.3. 칵테일 파티 effect

2.2. 아이팟 기존 구매자의 심리
2.2.1. 면역effect
2.2.2. 소크라테스 effect
2.2.3. 심리적 관성

2.3. 애플사의 성공 formula(공식) - 감성 marketing

3.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3.1. 연구 결과의 요약
3.2. 논의
3.3. 연구의 제한점과 제언

bibliography

※ 첨부자료(data)
1. 설문지
p. 4
p. 5
p. 5
p. 6

p. 7
p. 14
p. 24
p. 29
p. 32
p. 34...

아이팟 성공적 marketing 에 대한 심리학적 고찰

목 차1. 서론
1.1. 조사 내용
1.2. 용어 정리(arrangement)
1.3. 조사 방법
1.4. 본론의 구성

2. 본론
2.1. 아이팟 첫 구매자의 심리
2.1.1. 사회전염
2.1.2. 후광effect
2.1.3. 칵테일 파티 effect

2.2. 아이팟 기존 구매자의 심리
2.2.1. 면역effect
2.2.2. 소크라테스 effect
2.2.3. 심리적 관성

2.3. 애플사의 성공 formula(공식) - 감성 marketing

3.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3.1. 연구 결과의 요약
3.2. 논의
3.3. 연구의 제한점과 제언

bibliography

※ 첨부자료(data)
1. 설문지
p. 4
p. 5
p. 5
p. 6

p. 7
p. 14
p. 24
p. 29
p. 32
p. 34

p. 42

p. 45
p. 47
p. 48

※ 표 목차

표 1. 사회전염 實驗(실험) 결과
표 2. 사회전염 보정된 實驗(실험)결과
표 3. 아이팟을 선호하는 이유
표 4. 가장 선호하는 MP3플레이어 모델
표 5. 아이팟의 판매가격은 적당한가
표 6. 아이팟의 가장 큰 단점
표 7. 아이팟 재구매 의향 (디자인 제외)
표 8. 아이팟의 長點 및 단점 비중
표 9. MP3 플레이어 구매시 제조국가 고려 정도
표 10. 아이팟 marketing 성공의 원인(原因)
표 11. 후광effect 實驗(실험) 결과
표 12. 어떤 제품을 사는 것이 합리적인가
표 13. 어떤 제품을 실제로 구매하겠는가
표 14.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2006-2분기)
표 15. 아이팟 디자인 척도
표 16. 디자인 유추 기능 추측
표 17. 아이팟의 이미지에 관한 설문
표 18. 나이키의 이미지에 관한 설문
표 19. 연계광고와 실용성의 척도
표 20. 연계광고를 통한 이미지 전이 척도
표 …(생략(省略))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아이팟,애플,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5 )



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