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획 리포트 > eaea2 | ea.co.kr report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획 리포트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획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21:59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 레포트.doc




고소득 계층의 수요가 확대되면서 복수로 ‘세컨드 카’를 사는 경우가 신규 수요보다 많은 것이다. 이처럼 수입자동차시장은 국내 자동차 시장을 꾸준히 공략하여 국내 고급/대형차 시장에게 위협으로 다가서고 있다아
수입 자동차 시장에서 현재 26%의 점유율을 보이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은 지난해 5432대를 판매한 BMW이고 그 뒤를 22%의 점유율을 가진 렉서스가 바짝 뒤쫓고 있다아 수입 자동차 시장은 각각 점유율 123위를 차지한 BMW, 렉서스, 벤츠, 이 3사의 경쟁으로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순발력 있고 스포티한 BMW와 부드럽고 여성적인 느낌의 렉서스가 판매율 1위를 놓고 지난해 가을부터 엎치락 뒤치락을 반복하고 있다아 2. 소비자 分析(분석)
1) 2004년 소비심리
# 빈익빈 부익부가 대형차열풍 주도
최근의 차 구매행태를 分析(분석)해보면 처음으로 신차를 사는 경우가 10%도 되지 않는다.


현대차온라인(online)튜닝서비스




다.현대차온라인튜닝서비스 ,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 레포트.doc( 71 )


본 는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획 리포트입니다.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xxx년에는 수입차가 연간 10만대 이상 팔려 점유율이 5.6%에 달할 것이라고 한다. . 2003년도의 자동차 5사의 매출액을 비교해보면 24조 9천억 원으로 현대가 1위, 12조 8천억 원으로 기아가 2위, 4조 2천억 원으로 대우가 3위로 나타나 1위와 2위의 매출액 차이는 2배, 3위와는 6배의 차이를 보였다.
한국자동차공업협회의 김준규 차장은 “앞으로 소형•경차의 비중은 낮아지고 중대형 차의 비중은 점점 높아질 것”이라며 “현 추세라면 배기량 2000㏄이상을 보통차로 분류하는 日本 보다 중대형 차의 비중…(drop)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획 리포트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1.gif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2.gif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3.gif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4.gif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5.gif 현대자동차를%20대상으로%20한%20온라인%20마케팅%20기획%20레포트_doc_06.gif


본 자료는 현대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 레포트입니다. 2004년 현재 현대는 5만대가 넘는 내수판매를 기록하여 업계 최강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아
2) 수입차
1999년도부터 꾸준히 성장해온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은 현재 2.46%의 자동차 시장 점유율을 보여 3년 안에 3.4배에 이르는 성장을 이루었다.레포트/경영경제

1. 온 라인 튜닝 서비스
1) 튜닝이란?
2) 왜 튜닝을 하나
3) 해외 튜닝 사례(instance) – 튜닝차의 명가 – 독일 브라부스
4) 튜닝 서비스를 온 라인으로 실행하는 이유
2. 온 라인 튜닝 서비스의 실행
1) 커뮤니티의 구축과 활성화
2) 오프라인 동호회 개최
3) 데이터 베이스 축적과 활용
4) 웹사이트 구축
5) One-to-One marketing
6) 고객 피드백 및 사후관리
3. 오프라인 활동
4. 잠재고객관리
1) 온 라인 게임
2) 드라이빙 스쿨
3) 文化(culture) 컨텐츠 사업
VI. conclusion 및 제언


I. 시장分析(분석)
1. 자동차 시장 경쟁상황
1) 국산차
현재 국내 자동차 시장 점유율이 50%에 육박하는 현대자동차는 수십 년간 독점질주를 해왔다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