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게임 동물의 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5 03:55본문
Download :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pptx
무인도 이주라는 배경으로 스타트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무인도로 이주한 캐릭터가 자신만의 섬을 꾸미며 일상을 보내는 ‘힐링’ 게임의 선두주자로 가상의 페르소나인 캐릭터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게 함으로써 플레이어의 현실 속 결핍을 충족해주고 있다아
(중략)
이러한 가치관을 가진 MZ세대의 어릴적 부터 존재해온
‘동물의 숲’시리즈는 소비자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힐링’이 …(투비컨티뉴드 )
콘텐츠 marketing 수업에서 닌텐도 사의 게임 동물의 숲의 성공example(사례) 를 동물의 숲 PPT로 제작하여 발표한 자료(資料)로써 결핍 충족이라는 키워드로 MZ세대의 특성(特性)과 코로나 상황속 배경등을 제시하여 성공 할 수 밖에 없었던 고유의 아이덴티티 기술
설명
순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pptx( 93 )
다.
콘텐츠,마케팅,성공,사례(게임,동물의,숲),인문사회,레포트
콘텐츠 마케팅 수업에서 닌텐도 사의 게임 동물의 숲의 성공사례를 동물의 숲 PPT로 제작하여 발표한 자료로써 결핍 충족이라는 키워드로 MZ세대의 특성과 코로나 상황속 배경등을 제시하여 성공 할 수 밖에 없었던 고유의 아이덴티티 기술 , 콘텐츠 마케팅 성공 사례(게임 동물의 숲)인문사회레포트 , 콘텐츠 마케팅 성공 사례(게임 동물의 숲)
콘텐츠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게임 동물의 숲)
레포트/인문사회
휴대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신관념 콘솔 게임기기 닌텐도 스위치는 COVID19의 여파로 여가와 취미생활이 축소되면서 여가시간 대체 욕구로 수요가 급상승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