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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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06:2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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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산전략(strategy)
◎ ODM 생산(총 제품의 85%, 자체생산15%),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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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는 소비의 양극화를 나타내주는 것이다.
▶ 제품전략(strategy)
◎“고가 제품 ≠ 좋은 화장품“
대표 서영필 사장은 피죤에서 화장품 연구으로 일하던 사람이다. 저가의 화장품 시장에 눈치라도 보듯 망설이던 LG생활건강, 태평양등을 제치고 당당히 저가시장에 뛰어든 것은 제품의 자신이 아니면 할수 없었던 일이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좀더 싼 것을 찾는 소비계층이 상대적으로 늘어난 것이 사실이다. 이에 각기업에서는 귀족마켓팅에 치중한 전략(strategy)도 선보이지만 한편에서는 대중적인 소비를 촉진시키는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으려는 노력이 보이는 현실이다. 제품 용기에 들어가는 막대한 용기 개발비를 과감히 제품 연구비에 쏟고, 그로인해 제품의 질은 고급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질을 만들 수 있게 하였다. 화장품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아는 그가 내세운 것은 바로 제품에 대한 자신이다. “고급제품=고가제품“ 이라는 기존의 인식을 고감히 불식 시킨데는 그만큼 제품의 질에 초점을 둔 전략(strategy)이 먹혀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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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미샤
◆ 주제 선정 동기
◆ 서 론
▶ 화장이란?
▶ 화장품의 역싸
◆ 본 론
▶ 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 제품 전략(strategy)
▶ 생산 전략(strategy)
▶ 판매 전략(strategy)
▶ 광고 전략(strategy)
▶ 서비스 마켓팅
◆ 결 론
▶ 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최근 웰빙의 여파로 인하여 소비의 고급화가 심화되고 이에 따른 각 기업의 귀족 마켓팅이 한창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