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하겐다즈 마케팅전술기획서 > eaea3 | ea.co.kr report

하겐다즈 마케팅전술기획서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하겐다즈 마케팅전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8:42

본문




Download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hwp




최근 각종 베이커리와 커피를 함께 판매하는 복합형 매장이 늘어난 것도 치열해진 경쟁을 말해주는 겁니다.
日本(일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하겐다즈의 점유율은 무려 91%를 육박하고 있습니다…(투비컨티뉴드 )

하겐다즈 마케팅전술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하겐다즈,마케팅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hwp( 41 )


다. 특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계절에 따른 매출 變化가 적어 업계 간 경쟁이 치열합니다. 업계 전문가들도 올해는 약 1600억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크림은 여름식품이다`라는 생각이 깨지면서 이번 겨울시즌에 떨어지지 않는 매출을 보이고 있어 업계들은 쾌재를 부르고 있다아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배스킨라빈스가 60%이상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하겐다즈, 나뚜루가 3자 구도를 형성하고 있고 대기업 위주의 경쟁이 아이스크림 시장 전체를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1조2000억 원 정도로 추정합니다. 현재 하겐다즈 제품들은 전 세계 50개국에서 900여개 하겐다즈 매장과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아 하겐다즈가 세상에 나온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하겐다즈는 아직도 품질, 창의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에 대한 열정을 고집스럽게 지켜 나가고 있는 중 입니다. 하겐다즈는 최근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매년 30∼40%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겐다즈 마케팅전술기획서
하겐다즈%20마케팅전략기획서_hwp_01.gif 하겐다즈%20마케팅전략기획서_hwp_02.gif 하겐다즈%20마케팅전략기획서_hwp_03.gif 하겐다즈%20마케팅전략기획서_hwp_04.gif 하겐다즈%20마케팅전략기획서_hwp_05.gif

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

설명


주제 : 다양한 매체를 통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戰略)



1) 하겐다즈 회사introduction& 시장동향
하겐다즈의 창립자인 루벤 매터스는 뉴욕에서 파인트 사이즈의 통에 하겐다즈 초코렛, 커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팔기 처음 했고, 마침내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완성하게 된 것입니다. 1976년 최초로 하겐다즈 매장이 문을 열었고 아주 성공적인 매출을 거두었고, 불과 6년 후, 하겐다즈는 전세계 각 나라로 진출하게 되었다.
한국 하겐다즈 한종률 사장은 지난해 매출이 250억 원이었는데 2000억 원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오를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