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歷史),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0:27본문
Download :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Introduction
1966년 자동차&홈 스테레오 가게
Sound of Music으로 처음
북아메리카 1,400개,
유럽&china(중국) 2,600개의 지점을 가진
대규모 회사
2007년 강력한 선두
Walmart, Costco, Amazon의 등장
으로 시장점(長點)유율 상실
_SLIDE_4_
History
1966년
Richard Schulze가 파트너와 함께 미네소타 주에 “Sound of Music”이라는 자동차&홈 스테레오 가게로 처음
1970년
계속적인 인수와 새로운 지점을 통해 백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
1983년
제품의 다각화를 통해 “Best Buy`의 대형매장 방식으로 재조직
1985년
상장, 저비용&박리다매 책략 추진
1989-95년
미국 도처에서 빠르게 확장시킴
2000년
Magnolia Hi-fi 인수
2001년
Musicland Group 인수
2003년
소비자에게 A/S를 제공하기 위해 Geek Squad, Speakeasy 인수
2006년
Pacific Sales Kitchen, Bath Centers 인수
2008년
Napster 인수
_SLIDE_5_
History(cont’d)
2002년
Future Shop 인수
2007-09년
Five Star Appliance 인수
2009-10년
Best Buy Europe을 통해 유럽 2,400개의 새로운 지점
캐나다, china(중국) , 유럽, 멕시코, 터키 등지에 대형매장 개업
But
2003년
Musicland 매각
2xxx년
Speakeasy 매각, 터키 Best Buy 폐쇄
2012년
china(중국) Best Buy 폐쇄
_SLIDE_6_
SWOT analysis(분석)
_SLIDE_7_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8_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9_
시장 analysis(분석)
_SLIDE_10_
CASE 안에서의 drawback(걸점) 도출
_SLIDE_11_
유…(생략(省略))
순서
Best,Buy,위기,Best,Buy,역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8 )
설명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Best Buy 위기 Best Buy 역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歷史),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Best Buy의 위기,Best Buy 역사(歷史),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