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본죽marketing 戰略,본죽경영戰略分析,본죽기업分析,차별화戰略,집중화戰略 > eaea3 | ea.co.kr report

본죽marketing 戰略,본죽경영戰略分析,본죽기업分析,차별화戰略,집중화戰略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본죽marketing 戰略,본죽경영戰略分析,본죽기업分析,차별화戰略,집중화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7 04:27

본문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1. 본죽 introduction

2. 내부environment 分析(분석)
- 가치사슬 分析(분석)

3. 외부environment 分析(분석)
- 거시적 environment分析(분석) (TEPS)
- 산업구조分析(분석) (마이클 포터 5force)

4. SWOT 分析(분석)

5. STP分析(분석)

6. 책략 수립
- 差別화 책략
- 집중화 책략
- BCG 매트릭스

7. conclusion 및 시사점 (추천 책략 도출)

정성을 요리 하는 기업
마음을 전합니다..
본죽 선정 이유
환자식
대표적인 웰빙 건강음식

기업introduction -

“ 고객 생활속에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文化선도 기업.”
본 브랜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한국 웰빙음식의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
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 창출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

“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 하는 외식文化선도 기업”

한국 웰빙의 자존심

본 비젼 및 미션
기업연혁
2002`s 9월 죽전문점`본죽` 創業 및 1호점 개설 ( 연건동 대학로 본점)

2003`s 5월 부산/경남지사 설립
12월 본죽 100개 가맹점 오픈

2004`s 1월 본죽 종로직영점 오픈
11월 日本 , 미국, 中國 상표 출원

2005`s 1월 formula(공식) 품질인증제도 시행
7월 200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06`s 1월 미국 본점 1호점 오픈 ( LA 윌셔블루버드)
죽전문점 최초 미국 진출
6월 2006년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7`s 1월 제2브랜드 웰빙비빔밥 전문점 `본비빔밥`가맹사업 개시
7월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수상

2008`s 7월 복합 프리미엄매장 `본죽&본비빔밥 카페` 오픈

20…(투비컨티뉴드 )
순서

본죽marketing 戰略,본죽경영戰略分析,본죽기업分析,차별화戰略,집중화戰略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1.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2.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3.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4.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5.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6.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본죽기업,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본죽마케팅전략 본죽경영전략 본죽기업 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89 )


본죽marketing 戰略,본죽경영戰略分析,본죽기업分析,차별화戰略,집중화戰略
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