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한航空 > eaea3 | ea.co.kr report

대한航空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대한航空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8:4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2).pptx





Download : 대한항공(2).pptx( 44 )


순서
대한항공 , 대한항공기타레포트 , 대한항공

_SLIDE_1_
서비스마케팅- 대한flight(항공)
_SLIDE_xxxxxx_
목 차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xxxxxx1세기 초 flight(항공)업계의 위기
대한flight(항공)의 경영 전략(strategy)
대한flight(항공)의 新 마케팅 전략(strategy)
시사점 및 토론
Q & A
_SLIDE_3_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 비전과 미션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_SLIDE_4_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 실적 / 점유율
_SLIDE_xxxxxx_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 SWOT分析(분석)
STRENGTH
독보적 기업 역량
국제적 인지도
국제 flight(항공) 동맹체 회원
국제 flight(항공)업계에서의 위상
WEAKNESS
낮은 안정성 인식도
타 flight(항공)사에 비해 높은 가격대

OPPORTUNITY
라이프스타일 alteration(변화) 에 따른
여행수요 증가
잠재시장 중국(China)의 대두
THREAT
고유가, 고환율
국내,외 저가flight(항공)사들의 등장
고속철도 개통
북한의 안보위협
_SLIDE_xxxxxx_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 STP전략(strategy)
_SLIDE_7_
대한flight(항공) introduce - 7Pmix
_SLIDE_8_
xxxxxx1세기 초 flight(항공)업계의 위기
외부적
위험 요소
내부적
위험 요소
_SLIDE_9_
장기침체 타계위한 경영전략(strategy)
구조조정
공격적 마케팅
PROMOTION
신 사업 확장
_SLIDE_10_
구조조정
비상경영체제 선포, 내부요점 실시
비수익 노선 감축, 비정규 인력 감축, flight(항공)노선에 구조조정 시행
_SLIDE_11_
공격적 마케팅
<위기를 기회로>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 가격 하락하던 고급 flight(항공)기 A380 대량구매 계약하여 내부기반 향상에 노력
명품화전략(strategy)에서 추가 설명(explanation)
(하늘을 나는 특급호텔 [A380])
_SLIDE_1xxxxxx_
A-330 개조
친環境(환경) 고효율 flight(항공)기
차세대 명품좌석 및 각종 편의시설 도입
A380구매와 함께 침체기에도 내부시설의 질적향상을 도모함.
_SLIDE_13_
스카이팀 출범
xxxxxx000년에 대한flight(항공), 에어프랑스,…(省略)





레포트/기타
대한航空

설명

대한항공(2)_pptx_01.gif 대한항공(2)_pptx_02.gif 대한항공(2)_pptx_03.gif 대한항공(2)_pptx_04.gif 대한항공(2)_pptx_05.gif 대한항공(2)_pptx_06.gif





대한항공,기타,레포트



대한航空

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