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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옹진군 지구별 자율장학 협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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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1 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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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선적인 성격이 강한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장학의 성격과는 반대 관념이다.




지구별자율장학-보고서-최종

,사범교육,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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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옹진군 지구별 자율장학 협의회에 대한 자료입니다. 지구별자율장학-보고서-최종 , 인천광역시 옹진군 지구별 자율장학 협의회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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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별 자율장학의 일반적인 관념은 지구 내 인접한 학교들 간 또는 교원들 간에 교육활동의 改善(개선) 을 위하여 학교와 교원들의 자율적인 참여와 협력을 기초로 하여 추진되는 상호 협력적인 장학 활동이다.
1.지구별 장학의 現況(현황)
첫째, 지구별 장학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기 위한 조건으로는 학교군 중심성 - 자율성 - 협력성 - 다양성 - 계속성 - 자기 발전성이라는 전제 조건이 필요하며, 둘째, 주안점으로는 자율적 교육 정보 교환 및 특색 교육 활동의 협동적 추진, 지구별 특색 있는 자율장학 및 동료장학 활동 전개, 교수·학습 방법 改善(개선) 을 위한 지구별 수업장학 강화, 지역의 학부모 교육 및 축제 culture 정착을 위한 공동 課題 추진 등이 있다 셋째, 인천광역시 남부교육청 지구별 장학 협의회 구성은 대상학교 46개교를 남1지구(용일 외 9교), 남2지구(대화 외 9교), 동구(만석 외 8교), 중구(송월 외 9교), 옹진군(북포 외 6교) 총 5지구로 구성되어 있다 넷째, 운영내용은 교육정보의 교환 및 교육과정(교과, 재량, 특별) 공동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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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사범교육



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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