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03본문
Download :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pptx
스포츠,토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포츠 토토 marketing 책략
_SLIDE_1_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Index
스포츠 토토란
2. 現況(현황) 분석 MDCC, SWOT
3. STP분석
4. 4P전략(戰略)
5. 結論
_SLIDE_3_
_SLIDE_4_
스포츠 토토란
경기의 승무패 or 점수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지급받는 합법적 스포츠 레저 게임
_SLIDE_5_
스포츠 토토란
VS
Fan
Money
효율1
강력한 스포츠 관여도 상승 효율
_SLIDE_6_
스포츠 토토란
효율2
비인기종목 활성화
Ex) 골프토토
- 골프 유망주 장학금
- 유소년골프대회 지원
- 프로아마추어 골프 활성화 지원
(스포츠토토 formula(공식)사이트)
_SLIDE_7_
스포츠 토토란
효율3
불법도박사이트 견제
불법도박 사이트 규모 12조원
_SLIDE_8_
스포츠 토토란
관여도 상승
비인기종목 활성화
불법도박사이트 견제
스포츠 관심 증대
스포츠 인식 改善
스포츠 경제 활성화
국민 건강 진흥
효율 정리(整理)
_SLIDE_9_
SWOT분석
Strength
스포츠 재미 극대화
합법적 경기 참여 방식 - 안정성
Weakness
사설업체에 비해 배당률 낮음
제품의 다양성이 떨어짐
Opportunity
뚜렷한 경쟁업체 부재
인지도 높음
Threat
부정적 사회인식
_SLIDE_10_
現況(현황) 분석
MDCC 기법
M : Macro-environment
D : Demand
C : Competitor / competition
C : Consumer / Spectator
_SLIDE_11_
Macro-environment
거시 environment 분석
불법 도박사이트 문제 -합법적 스포츠 토토도 피해
경제적 측면 - 실업률 증가, 물가 상승 여파로
소비 감소, 시장 위축
사회적 측면 - 주 5일제 시행으로 개인 여가 시간이
증가
文化적 측면 - 스포츠에 대한 관심 상승
(…(省略)






Download :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pptx( 28 )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 ,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토토 마케팅 전략
순서
스포츠 토토 marketing 책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