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分析(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12본문
Download :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순서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형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3 )
기업分析보고서
현대자동차주식회사
1. 기업의 特性과 사업영역 및 수익모델
(1) 산업분야 特性 - 자동차 산업
- 원동기에 의하여 육상에서 이동할 목적으로 제작된 용구를 생산하는 산업.
- 자동차산업은 부품 제조와 완성차 조립, 판매, 정비, 할부 금융, 保險(보험) 등을 포함.
- 광범위한 산업 기반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다른 산업에 비해 전후방산업에 대한 파급 효 과와 경제 효과(效果)의 규모가 큰 종합산업.
- 지속적인 첨단기술의 개발과 성장. 최근 자동차산업은 각국 government 의 environment(환경) , 연비, 안전 규제 강화로 친environment(환경) 자동차개발에 많은 노력
(2) 현대자동차 산업 개요
현대자동차는 완성차 생산업체로서 자동차의 제조 및 판매뿐만 아니라 자동차부품의 제조 및 판매, 차량정비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차량부문과 차량할부금융 및 결제대행업무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금융부문 및 철도차량 제작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기타부문으로 구성.
각 부문별 매출비중은 차량부문이 약 86%, 금융부문이 약 10%,기타부문이 약 4%.
부문주요사주요제품차량현대자동차, HMA, HME, HMCA, HMMA, HMMC 등자동차 등금융현대카드, 현대캐피탈, HCA할부금융, 리스, 신용카드기타현대로템 등철도제작 등
(3) 사업 내용
1. 각종차량과 동 부분품의 제조판매업
2. 일반기계 및 동 부분품의 제조판매업
3. 주물 및 단조물의 제조판매업
4. 각종차량의 수리업
5. 물품매도 확약서 발행업
6. 수출입업
7. 자동차 검사대행사업
8. 프로 축구단 운영
9. 항만하history업
10. 자동차 부품 도매업 및 자동차 용품의 제조판매업
11. 부동산 임대업
12. youth 수련시설 설치 및 운영업
13. 자동차 관리사업 및 관련 가맹사업
14. 자동차 등록대행업
15. 각종 차량, 중기 정비사업
16. 자동차 관련 정비기기 판매업
17. 석유 및 석유류 제품과 동 부제품 판매업
18. 주차장 운영업
19. 세차기 판매업 및…(drop)
기업分析(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업分析(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