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 > eaea3 | ea.co.kr report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1:47

본문




Download :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_2076889.hwp




즉, 수업目標(목표)는 간과한 채 단지 정보를 검색하고, 컴퓨터를 활용하는 그 자체만을 강조함으로써 이와 같은 오해의 발생 가능성이 더욱 커지게 되는 것이다.
ICT활용 교수-학습 과정 설계의 核心은 학습자로 하여금 단순히 배운 바를 `말하게`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도록 하는데 있다 흔히 ICT활용 수업을 진행하다보면 교사만 이런 저런 ICT를 활용하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막상 학생들은 그러한 교사와 멀티미디어 reference(자료)를 수동적으로 바라보기만 하는 수업이 될 위험성이 많다. ICT활용의 초점은 교사가 아니라 학생의 활동에 있다 이를 위해서 교사는 ICT 소양뿐만 아니라 전체 수업 흐름 가…(省略)






,사범교육,레포트
ICT%20활용교육의%20허와%20실_2076889_hwp_01.gif ICT%20활용교육의%20허와%20실_2076889_hwp_02.gif ICT%20활용교육의%20허와%20실_2076889_hwp_03.gif ICT%20활용교육의%20허와%20실_2076889_hwp_04.gif ICT%20활용교육의%20허와%20실_2076889_hwp_05.gif
다.ICT활용교육의허와실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

Download :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_2076889.hwp( 12 )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ICT활용교육의허와실 ,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순서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레포트/사범교육

`ICT활용 교육`이라는 용어를 자세히 살펴보면, 여기에는 단순히 `ICT를 활용한다`라는 수단만이 제시되어 있을 뿐. `무엇을 위해` ICT를 사용하는가에 대한 목적은 제시되어 있지 않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