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마케팅] 장소 마케팅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影響에 관한 연구 > eaea3 | ea.co.kr report

[마케팅] 장소 마케팅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影響에 관한 연구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마케팅] 장소 마케팅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影響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2:2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hwp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6003_01.gif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6003_02_.gif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6003_03_.gif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6003_04_.gif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6003_05_.gif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장소 marketing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고양시를 example(사례) 로-1999년 2월서울대학교 대학원사회교육과 지리전공김 숙 진장소 marketing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고양시를 example(사례) 로-지도교수 이 기 석이 논문을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함1998년 10월서울대학교 대학원사회교육과 지리전공김 숙 진김숙진의 석사학위 논문을 인준함1998년 12월위 원 장 ______________ (인)부위원장 ______________ (인)위 원 ______________ (인) 국문초록 장소 marketing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고양시를 example(사례) 로 -김 숙 진본 연구의 목적은 최근 새로운 도시성장戰略으로서 등장한 장소 marketing 이 지역이미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친 영향을 고양시를 example(사례) 로 살펴보는데 있다아 세계화는 각 도시들이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지 않으면 안되도록 하였고, 이러한 담론 속에서 장소는 정말로 ‘상품화’되고, ‘소비’되며, ‘광고’될 뿐만 아니라 ‘판매’되는 대상으로 간주되었다. 장소 marketing 이란 공적·사적 주체들이 기업가와 관광객 심지어 그 장소의 주민들에게 매력적인 곳이 되도록 하기 위해 주로 文化적인 戰略을 통해서 지역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지역의 경제활성화를 꾀하는 다양한 방식의 노력들이라고 할 수 있다아 고양시는 지역에 특화된 화훼산업을 기반으로 한 꽃 전시회라는 지역의 작은 행사를 ‘고양 세계 꽃 박람회’라는 장소 marketing 으로 발전시켰다. 먼저 고양 세계 꽃 박람회는 지역이미지 제고 측면에서 설문대상간 다소의 차이를 나타내었으나 매우 긍...
[마케팅] 장소 마케팅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影響에 관한 연구




마케팅 장소 마케팅 이 지역이미지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Download : [마케팅] 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hwp( 26 )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장소 마케팅이 지역이미지와 경제활성화에 미친 影響에 ...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이렇게 장소 marketing 으로서 고양 세계 꽃 박람회가 지역이미지 제고와 경제 활성화에 미친 영향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