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상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0:04본문
Download : 서비스 상품.ppt





순서
[목 차]
설명
4. 文化(문화)콘텐츠 상품의 확산사례(instance) : 한류
- 상대방에게 제공될 수 있는 행위 또는 효익을 의미.
다.
④ 본원적 서비스
3. 文化(문화)콘텐츠 상품의 定義(정이), 범위 및 특징
기본적으로 무형의 상품이라 소유권 이전이 어려워 유형의
1. 서비스 상품의 定義(정이) 및 특징
서비스 상품
[본 문 내 용]
Download : 서비스 상품.ppt( 59 )
- 구분
본 자료는 서비스 상품의 정의 및 특징, 서비스 상품의 범위 그리고 문화콘텐츠 산업에 대해 분류하였으며, 문화콘텐츠 상품인 한류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1) 서비스 상품의 定義(정이)
본 자료는 서비스 상품의 정의 및 특징, 서비스 상품의 범위 그리고 문화콘텐츠 산업에 대해 분류하였으며, 문화콘텐츠 상품인 한류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① 순수서비스기업
1. 서비스 상품의 定義(정이) 및 특징
② 상품 자체로서의 서비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서비스 상품, 유형성 스펙트럼, 원소스 멀티유즈, 유비쿼터스, 문화콘텐츠 산업, 한류
③ 고객서비스
2. 서비스 상품의 범위
상품과 결부되어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