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교육학] 교육과정의 theory(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 eaea3 | ea.co.kr report

[교육학] 교육과정의 theory(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교육학] 교육과정의 theory(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1 20:07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육과정의 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hwp




- 연구가 어떻게 이루어지게 되었는가에 대해 기술
1930년 중등교육의 improvement(개선)을 위한 진보주의 교육연합회의 연차대회
1932년 총 300개 이상의 대학 협조 약속
1933년 미전역 공모 총 30개의 중등학교 연구 참여
내용 : 교육과定義(정의) 자율 - 대학의 입학조건인 특정교과규정이나

교육과定義(정의) 이론(理論)과 실제

8장 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예상되는 change(변화) 중의 하나 - 체계적인 교육과定義(정의) 편성과 운영에 대한 평가
제 7차 교육과定義(정의) 총론 - 교육과정에 대한 평가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것을 규정

1. 교육과정 평가의 한 사례(instance) - 8년 연구(윌포드 에이킨)
대상 : 미국 전역의 30개학교
기간 : 1933-1940(8년)
주제 : 전통적인 교육과 진보적인 교육의 effect 비교
영향력 미미 : 연구의 마무리 제 2차 세계대전 중
고찰의 이유 : 첫째, 연구의 紹介
둘째, 주제가 오늘 우리의 현안

제 1장. 8년 연구가 처음 되다. - 연구가 어떻게…(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교육학] 교육과정의 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hwp( 84 )





순서
교육학,교육과정,이론과,실제,교육과정,평가와,질,관리,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교육과정의 theory(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학] 교육과정의 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 [교육학] 교육과정의 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육과정 이론과 실제 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다.
[교육학] 교육과정의 theory(이론)과 실제-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교육학]%20교육과정의%20이론과%20실제-교육과정%20평가와%20질%20관리_hwp_01.gif [교육학]%20교육과정의%20이론과%20실제-교육과정%20평가와%20질%20관리_hwp_02.gif [교육학]%20교육과정의%20이론과%20실제-교육과정%20평가와%20질%20관리_hwp_03.gif [교육학]%20교육과정의%20이론과%20실제-교육과정%20평가와%20질%20관리_hwp_04.gif [교육학]%20교육과정의%20이론과%20실제-교육과정%20평가와%20질%20관리_hwp_05.gif


교육과定義(정의) 이론(理論)과 실제

8장 교육과정 평가와 질 관리

예상되는 change(변화) 중의 하나 - 체계적인 교육과定義(정의) 편성과 운영에 대한 평가
제 7차 교육과定義(정의) 총론 - 교육과정에 대한 평가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것을 규정

1. 교육과정 평가의 한 사례(instance) - 8년 연구(윌포드 에이킨)
대상 : 미국 전역의 30개학교
기간 : 1933-1940(8년)
주제 : 전통적인 교육과 진보적인 교육의 effect 비교
영향력 미미 : 연구의 마무리 제 2차 세계대전 중
고찰의 이유 : 첫째, 연구의 紹介
둘째, 주제가 오늘 우리의 현안

제 1장. 8년 연구가 처음 되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