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課題]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8 17:27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C.hwp
그리고 교육평가에서 사용되는 검사는 어떤 목적으로 누가 제작하느냐에 따라서 흔히 교사제작검사와 표준화검사로 구분된다 교사제작검사란 말 그대로 필요에 따라 교사가 제작하는 검사를 말하며, 검사의 항목이나 실시 및 채점을 위한 절차 등이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아 반면에 표준화검사는 검사를 실시하고…(생략(省略))
Ⅰ. 서론, , Ⅱ. 본론, , 1. 표준화 검사의 정의(定義),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ꊱ MMPI , ꊲ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ꊳ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 Ⅲ. conclusion(결론), , <참고 자료(data)>, , , 파일크기 : 77K
순서
Ⅰ. 서론, , Ⅱ. 본론, , 1. 표준화 검사의 정의,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ꊱ MMPI , ꊲ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ꊳ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 Ⅲ. 결론, , <참고 자료>, , , FileSize : 77K , [방송통신대과제]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기타방송통신 , 표준화검사 MMPI 카우프만아동용개별지능검사 SAT
다.
방송통신/기타






Download : 유아교육과유아연구및평가200501C.hwp( 23 )
[방송통신대課題] 표준화 검사의 특징과 제작과정
표준화검사,MMPI,카우프만아동용개별지능검사,SAT,기타,방송통신
설명
Ⅰ. 서론
Ⅱ. 본론
1. 표준화 검사의 定義(정의)
2. 표준화 검사의 선택과 실시법
3. 표준화 검사의 예
ꊱ MMPI
ꊲ 카우프만 아동용 개별지능검사 (K-ABC)
ꊳ SAT(Scholastic Accessment Test)
Ⅲ. conclusion
<참고 data(자료)>
교육평가에서는 검사, 측정(測定) , 그리고 평가라는 용어가 흔히 사용되고 있으며, 때로 그 의미가 혼용되고 있다아 여기서 검사(test)란 규준이나 目標(목표)에 비추어 행동을 평가하기 위해서 표집된 행동을 신뢰롭고 타당하게 측정(測定) 하는 체계적인 절차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