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160927 放通大(방통대) 靑少年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 > eaea3 | ea.co.kr report

160927 放通大(방통대) 靑少年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 > eae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3

160927 放通大(방통대) 靑少年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20:10

본문




Download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hwp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problem)물(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youth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problem)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theory(이론)적으로 요점하고, 이를 바탕으로 youth교육시설의 지도자(youth수련관․원, youth文化(culture) 의 집, youth단체, youth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youth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youth프로그램(program]) 운영자 등의 youth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요점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
1)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2)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직업윤리
2. youth교육시설의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과제(problem)물(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youth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problem)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theory(이론)적으로 요점하고, 이를 바탕으로 youth교육시설의 지도자(youth수련관-xxxx-xxxx-xxxx-xxxx8;원, youth文化(culture) 의 집, youth단체, youth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youth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youth프로그램(program]) 운영자 등의 youth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요점한 후, …(省略)


방송통신/기타

160927 放通大(방통대) 靑少年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1.gif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2.gif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3.gif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4.gif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5.gif 160927%20방통대%20청소년지도방법론_hwp_06.gif
순서







설명




방통대,청소년지도방법론,학년도,학기,물,온,기타,방송통신

Download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hwp( 93 )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청소년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 학년도 학기 물 온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靑少年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다.
전체 40,5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