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6:53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 카페베네의 marketing
ㄱ. 메뉴의 差別(차별) 화
카페베네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정통 유럽식 벨기에 ‘와플’을 주메뉴로 꼽고 있으며, 이 외에 유지방 함량이 낮은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 ‘젤라또’, 동남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빵 ‘번’ , 마지막으로 한국적인 오곡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신상품을 개발, 특허 출원 중에 있다아
ㄴ. 인테리어의 差別(차별) 화 …(생략(省略))
카페베네-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카페베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카페베네-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3 )
설명






시장과소비자 발표 보고서
-주제 :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0. 목차
1) 카페베네 현 상황 分析 - 카페베네 紹介(소개) / 매장 내역 / 카페베네의 marketing / 경쟁사 分析 / 시장 分析(지각도)
2) 카페베네의 전략(strategy)과 포지셔닝 - SWOT分析 / 전략(strategy) / 포지셔닝
3) 카페베네에 대한 평가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1. 카페베네의 현 상황 分析
(1) 카페베네 紹介(소개)
1) 고객에 자유로운 공간 제공 : 잠시라도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유럽풍 카페”와 큰 맥을 같이 하고 있는 부분.
2) 하이콘셉트(High-concept) 카페 (공감하고 디자인하고 스토리텔링하다) : 하이컨셉트는 예술적이고 감성적인 미의 창조능력, 패턴과 기회를 포착하는 능력, 이야기를 구성지게 표현하는 능력, 관련이 없을 것 같은 아이디어를 참신한 발명으로 연결할 수 있는 능력.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유럽카페의 전통을 잇는다는 컨셉이 주를 이루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아
(2) 카페베네의 내역
전국에 체인점 211개.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 포함, 진해,진주,목포 등 전국에 고루 퍼져
특히 지붕뚫고 하이킥이 방영된 09년 10월부터 10년 3월까지 매장 수 폭등.
2년만에 200개 매장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 세움.
이 카페베네의 성장상황은 이러한 타 커피전문점의 실적에 비하면 상당히 놀라운 성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