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레종마케팅戰略,레종analysis,레죵.RAISON,담배마케팅戰略,담배analysis,KT&G > eaea3 | ea.co.kr report

레종마케팅戰略,레종analysis,레죵.RAISON,담배마케팅戰略,담배analysis,KT&G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종마케팅戰略,레종analysis,레죵.RAISON,담배마케팅戰略,담배analysis,KT&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1:17

본문




Download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docx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 및 책략
KT&G
RAISON

목차
1. 문제의 인식 3
레종 피버 3

2. 정보탐색 단계 5
ISM 6
편의점 문의 6
주변인의 추천 7
연초 7
대학생 잡지 7
바이럴 marketing 8
블라인드 테스트 8
PPL 10

3. 대안의 평가 단계 12
외산담배 가격인상과 달리 담배 가격을 동결 12
레종의 케이스 디자인 다변화 12
레종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14
레종 팝 14
레종 데트르 15
레종 월드컵 기념 한정판 Soccer Edition 17
레종 19+1 17
레종 그래피티 17
전용 냉장고에 냉장 보관하는 신concept(개념) 담배 출시 18

4. 구매 결정 단계 21
디자인 21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22

5. 구매 후 행동단계 24
구전 커뮤니케이션 24
Collaboration (관련 상품으로의 확장 라이터) 25
담배냉장고 26
...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 및 책략
KT&G
RAISON

목차
1. 문제의 인식 3
레종 피버 3

2. 정보탐색 단계 5
ISM 6
편의점 문의 6
주변인의 추천 7
연초 7
대학생 잡지 7
바이럴 marketing 8
블라인드 테스트 8
PPL 10

3. 대안의 평가 단계 12
외산담배 가격인상과 달리 담배 가격을 동결 12
레종의 케이스 디자인 다변화 12
레종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14
레종 팝 14
레종 데트르 15
레종 월드컵 기념 한정판 Soccer Edition 17
레종 19+1 17
레종 그래피티 17
전용 냉장고에 냉장 보관하는 신concept(개념) 담배 출시 18

4. 구매 결정 단계 21
디자인 21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22

5. 구매 후 행동단계 24
구전 커뮤니케이션 24
Collaboration (관련 상품으로의 확장 라이터) 25
담배냉장고 26
레종 팝 17+3 (스페셜 에디션) 26
KT&G 국내외 후원사업 27
지속적인 리뉴얼 28

서지사항 30
제품introduce와 선정이유

간략한 제품 introduce
레종(Raison)은 2002년 담배인삼공사(현 KT&G) 에서 출시한 담배로 남과 다른 독특한 컨셉을 접목하여 20대의 창조적 감성을 가진 소비자와 소통하고 어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그리하여 이러한 이미지와 가장 유사한 ‘고양이’ …(省略)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경영경제레포트 , 레종마케팅전략 레종 레죵 RAISON 담배마케팅전략 담배 KT&G
레종마케팅戰略,레종analysis,레죵.RAISON,담배마케팅戰略,담배analysis,KT&G



Download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docx( 5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레종마케팅戰略,레종analysis,레죵.RAISON,담배마케팅戰略,담배analysis,KT&G
레종마케팅전략,레종,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KT&G,경영경제,레포트
다.
레종의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한 20대(Creative 20’s)’ 혹은 ‘크리에이티브한 혁명(Creative Revolution)’으로 이는 개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층이 자신만의 독특한 文化(culture) 를 추구하는 창조적 정실을 표현한 문구이다. ‘레종’ 이라는 브랜드 네임 또한 ‘존재의 이유’ 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originate 한 것으로 남들의 평가에 의존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이유 있는 삶’을 추구하는 독립적인 젊은이를 타켓으로 하는 담배가 되겠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졌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