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브랜드分析과 피자헛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0:42
본문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외식산업 자체가 하향세가 아니라 새로운 분야 지속적인 등장.
뛰어든 업자들이 증가하면서 경쟁 치열.
새로운 아이디어도 경쟁자의 카피가 쉽다.
_SLIDE_5_
1.시장analysis(분석)
01
02
03
04
시장analysis(분석) 외식시장 특징, 내역
외식산업의 Product Life Cycle
외식 업체들의 지속적 Brand Diversify 전술
도입기 재 편입 노력
성공한 Brand
미스터 피자
TGI 아웃백
뷔페 등
실패한 피자헛
(파스타 헛)
_SLIDE_6_
1.시장analysis(분석)
03
04
6
시장analysis(분석) 피자업계 내역
비. 공. 개.
01
02
_SLIDE_7_
1.시장analysis(분석)
03
04
7
01
02
_SLIDE_8_
피자헛 문제가되는점
8
_SLIDE_9_
2. 피자헛 문제가되는점
01
04
9
02
03
“함께즐겨요”에서 새로운 슬로건
그리고 여전히 제품만 말하는 피자헛
STP전술의 부재로
기업입장에서의 Product전술에만 집중,
맛있는 피자, 프리미엄 피자, 혁신적인 제품 개발이라는
Product Concept에 머문 피자헛의 마케팅 철학.
_SLIDE_10_
피자헛 …(drop)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브랜드과,피자헛,마케팅,STP,P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 브랜드分析과 피자헛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제안 PPT
피자헛 브랜드分析과 피자헛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제안 PPT
순서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90 )
설명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브랜드과 피자헛 마케팅 STP P전략 제안 PPT
다. _SLIDE_1_
PIZZA HUT
1
_SLIDE_2_
Index
2
1.시장analysis(분석)
외식시장 특징, 내역
피자업계 내역
2. 피자헛 문제가되는점
3. 피자헛 경쟁사 analysis(분석)
-미스터피자
4. 피자헛 마케팅 전술제안
마케팅 목표(目標)
Branding Strategy
4.1 STP전술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Concept
■ Positioning Map
4.2 마케팅믹스 4P 전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시장analysis(분석)
3
_SLIDE_4_
1.시장analysis(분석)
01
02
03
04
4
시장analysis(분석) 외식시장 특징, 내역
외식업계 變化(변화)가 많고 유행이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