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fc서울 > eaea3 | ea.co.kr report

fc서울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c서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18:28

본문




Download : fc서울.hwp









fc서울에 마케팅전략과 귀네슈 마케팅신드롬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1991년 팀명을 LG 치타스로 바꾸고 마스코트도 치타로 변경하였으며, 구단주도 구본무가 취임하였다.

1996년 4월 연고지가 안양으로 확정됨으로써 안양 LG 치타스가 되었으며, 박병주 신임감독이 취임하였다.

순서

1.서론


2,본론
①fc서울의 의미
②fc서울 탄생기
③fc서울 marketing strategy
④fc서울의 귀네슈 marketing 신드롬


3,結論(결론)


2,본론
①fc서울의 의미
`서울 시 민 들이 마음(Heart) 속 깊이 FC 서울을 사랑하고, 구단은 재미있는 이벤트와 흥미로운 경기(Interest)를 펼치고, 선수들은 최고(Top)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구단이 되자`는 의미

- 올해는 우승과 입장관중 1위를 달성해 성적과 흥행 면에서 최고 구단으로 인정받으며 2006 시즌을 성공(히트)시키자는 의미

②fc서울 탄생기
한국의 KPFL(Korean Professional Football League:한국프로축구연맹)에 소속된 프로축구팀으로 연고지는 서울특별시이다.같은 해 4월 3일 마스코트를 씨드(SSID)로 바꿨다. 1998년 구단주 허창수, 감독 조광래가 취임하였으며 코치는 이춘석이다. 현 2007년 터키명장 ‘귀네슈’감독 영입 한국프로축구에 역사(歷史)를 다시쓰고있다 ..


③fc서울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믹스측면) 4pstrategy
1. Product (경기 내적요인)
fc서울은 우선 박주영이라는 천재골잡이를 기점으로 김병지,이을용,이민성,정조국등 스타플레이를
적극 활용한다, 또한 과감한 신예(기성용,이청용)을 기용하며 팬들로하여금 보는즐거움에축구를
선사하고 승패보단 화끈한 공격축구로 팬들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marketing 을 선보이고있다,

(경기 외적요인)
기념품, 상징물 판매
-on-line 쇼핑몰 …(drop)

fc서울_hwp_01.gif fc서울_hwp_02.gif fc서울_hwp_03.gif fc서울_hwp_04.gif fc서울_hwp_05.gif
fc서울

Download : fc서울.hwp( 6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fc서울에 마케팅전략과 귀네슈 마케팅신드롬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1988년 고재욱 코치체제가 출범하여 1989년 감독대행, 1990년 감독으로 취임하였으며 연고지를 서울로 옮겼다. 1983년 12월 22일 구단주 구자경, 감독 박세학, 마스코트 황소, 충청남북도를 연고지로 하여 럭키금성 축구단으로 출발하였으며, 한국 프로축구팀 가운데 5번째로 창단하였다. 2004년 연고지를 다시 서울로 옮겼으며 팀명을 지금의 팀명으로 개명하였다.fc서울 , fc서울경영경제레포트 ,


fc서울
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