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航空(항공) 비교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eaea4 | ea.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航空(항공) 비교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航空(항공) 비교사업,marketing ,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0:1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航空(항공) 비교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4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항공마케팅 항공비교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목차
기업개요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Remote Analysis : Political, Socio-Cultural, Technology, Economic, Ecological
Task Analysis : Customers, Supplies, Competitors, Regulators
기업개요
회사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항공 빌딩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타운
창립일
1969년 3월 1일
1988년 2월 17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기판, 항공우주산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총 124대 (2009년 3월 31일 기준)

66대 (2009년 6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

목차
기업개요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Remote Analysis : Political, Socio-Cultural, Technology, Economic, Ecological
Task Analysis : Customers, Supplies, Competitors, Regulators
기업개요
회사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항공 빌딩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타운
창립일
1969년 3월 1일
1988년 2월 17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기판, 항공우주산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총 124대 (2009년 3월 31일 기준)

66대 (2009년 6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3개 도시
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0개국 67개 도시 (여객) 14개국 23개 도시 (화물)
SWOT _ Strength
KAL
-국제적 인지도 높음
-동맹체 skyteam 운영
-많은 수의 항공기 확보
-다양한 항공노선 및 운항 편수 보유
-최상의 운영체제
AAR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동맹체 구성
-안전성확보
-서비스差別화
-한중 노선 올인, 중국(China)경제와 함께 성장
SWOT _ Weakness
KAL
-안정성 인식이 낮음
-아시아나보다 뒤떨어진 서비스 품질
-중국(China) 노선의 부족
AAR
-항공기부족
-항공노선 다양성부족
-국내항공산업 후발주자
-국제적 인지도부족
SWOT _ Opportunity
KAL
-세계화 추세
-인천국제공항의 개항
-국제행사
-FTA
AAR
-외국인 입국자수 증가
-교역량의 증가
-인천국제공항의 개항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航空(항공) marketing ,航空(항공) 비교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항공마케팅,항공비교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