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의 SCM,자라 기업分析(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2:47본문
Download : ZARA의 SCM,자라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ZARA의 SCM,자라 기업分析(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
설명
ZARA의 SCM,자라 기업分析(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






ZARA,SCM,자라,기업,자라,마케팅,자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ZARA의 SCM,자라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71 )
ZARA의 SCM,자라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ZARA의 SCM,자라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ZARA SCM 자라 기업 자라 마케팅 자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_SLIDE_1_
ZARA의 SCM
_SLIDE_2_
기업introduce
기업선정이유(배경)
-도입과정에서의 주요이슈
도입정보기술개요
-SCM이란
ZARA의 SCM
-주문프로세스
-재고관리프로세스
-정보시스템
목차
_SLIDE_3_
1. 기업introduce
3/ 12
소비위축
경기침체
시장포화
스마트한 소비자
SPA 등장
What is SPA
_SLIDE_4_
4/ 12
1. 기업introduce
SPA
What is SPA
_SLIDE_5_
5/ 12
1. 기업introduce
_SLIDE_6_
6/ 12
1…(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