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blishment 론]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대학교재 online 전문 쇼핑몰 -Unibook 事業計劃書(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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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9 01:1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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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대학 교재를 사지 않고, 제본을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유에 대한 답은 이미 여러 순서 언론에서 논의되고 있다아 다음의 기사의 일부분이다. II. 시장 분석. 온라인(online) 서적 판매 몰 온라인(online) 서적 판매몰은 이미 많은 수가 들어서 있다아 기존의 대형 서점을 바탕으로 온라인(online) 사업을 하고 있는 서점(교보문고,영풍문고 등)과 책의 유통망을 이용한 쇼필몰(YES24, MORNING 365 등) 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아 하지만, 이들 모두가 취급하고 있는 대학 전공 서적은 할인이 거의 안되고 있거나(대형 서점의 온라인(online) 쇼핑몰) , 취급하고 있는 대학교재의 수가 턱없이 부족(온라인(online) 서적 쇼핑몰)하다. 특히 서적 온라인(online) 쇼핑몰의 경우, 주력 상품이 인기상품인 소설이나 컴터서적과 같은것에 치우쳐 있기 때문에…(투비컨티뉴드 )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 II. 시장 analysis(분석) , 1. online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analysis(분석) , , III. online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략(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략(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략(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 IV. 결론 , , , 파일크기 : 10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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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tablishment 론]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대학교재 online 전문 쇼핑몰 -Unibook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 II. 시장 분석, 1. 온라인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분석, , III. 온라인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략(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략(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략(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 IV. 결론 , , , FileSize : 104K , [창업론] [사업계획서]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계획서교육학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인터넷서점 대학교재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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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교육학원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II. 시장 분석
1. 온라인(online)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분석
III. 온라인(online)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술
1. 제품전술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술(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술(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술(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IV. conclusion(결론)
I. 들어서며.. 새학기가 처음 되면, 대학생들은 각자의 교재를 대학가 복사집에서 제본을 뜨기에 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