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마케팅전술,펩시기업分析,콜라시장分析,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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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08:0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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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펩시 CEO
스티븐 레이먼드`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9_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非 탄산 음료 및 스낵에 집중(외식사업 철수)
웰빙 트렌드에 따라 제품군을 조정
탄산음료의 비중을 줄이고, 주스, 스포츠음료 등에 집중
크로스오버 스낵제품을 빠르게 출시
신시장 및 젊은 층을 공략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10_
(2) 제품 포지셔닝
웰빙(Well-bing) 강조
웰빙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
스마트 스폿 호로그램
FDA기준에 적합한 제품 100여개를 뽑아 스마트 초이스 라벨을 부착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11_
(…(생략(省略))
설명
순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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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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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_SLIDE_2_
III. conclusion(결론)
IV. 참고한 문헌
II. 본론
I. 서론
1. 펩시의 탄생
(3)marketing 戰略 (4)기업culture
2. 펩시로고의 由來
4. 펩시의 성공적 marketing 戰略
3.콜라시장에서 패배, 그 이후
(1)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제품 포지셔닝
①저가戰略 ②버즈 marketing
③컬러 marketing
④브랜드 포지셔닝 ⑤PEPSI Stuff
CONTENTS
_SLIDE_3_
I. 서론
_SLIDE_4_
1.펩시의 탄생
_SLIDE_5_
2.펩시 로고의 由來
펩시의 태극문양 상표는 대한민국 사람이
로고를 제작한 것
1941년 처음 된 미국전쟁 지원 → 빨강색, 흰색, 파란색의 색깔로 바꿈
_SLIDE_6_
II. 본론
_SLIDE_7_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 제품 포지셔닝
(3) marketing 戰略
(4) 기업culture
_SLIDE_8_
“ 일...
_SLIDE_1_
_SLIDE_2_
III. conclusion(결론)
IV. 참고한 문헌
II. 본론
I. 서론
1. 펩시의 탄생
(3)marketing 戰略 (4)기업culture
2. 펩시로고의 由來
4. 펩시의 성공적 marketing 戰略
3.콜라시장에서 패배, 그 이후
(1)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제품 포지셔닝
①저가戰略 ②버즈 marketing
③컬러 marketing
④브랜드 포지셔닝 ⑤PEPSI Stuff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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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_SLIDE_4_
1.펩시의 탄생
_SLIDE_5_
2.펩시 로고의 由來
펩시의 태극문양 상표는 대한민국 사람이
로고를 제작한 것
1941년 처음 된 미국전쟁 지원 → 빨강색, 흰색, 파란색의 색깔로 바꿈
_SLIDE_6_
II. 본론
_SLIDE_7_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 제품 포지셔닝
(3) marketing 戰略
(4) 기업culture
_SLIDE_8_
“ 일시적인 매출확대나
단기성과에 매달리기보다는
장기적인 경쟁력을 연마
하는 데 집중하겠다.”
`전 펩시 CEO
로저 엔리코`
“ 건강에 대한 관심을 새로운 기회로 파악하여 종합음료, 스낵업체로 거듭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