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5:25본문
Download : 기업분석_2099360.doc






다.
- 외부環境(환경) 分析(분석)
* 기회(opportunity)
① 휴대폰 사용료가 비싸다는 고객의 인식이 점차 …(skip)
기업분석
기업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③ 타 업체 고객유치시 단말기 교체비용이 수반된다
▷ SKT(셀룰러)→LGT(PCS)
④ 무선데이터 통신부문 매출이 약하다.
③ 기지국 대신 광안테나 설치
▷ 통화불량지역에 대한 서비스 보급이 신속하고 비용이 저렴하다.
▷ 타 업체 방식 : CDMA 1X EVDO
LG 텔레콤 : CDMA 1X
⑤ 브랜드 인지도가 타사에 비해 약하다.
▷ 기존 통화품질이 좋지 못하고, 고객의 인식 또한 나쁘다.[기업분석]LG텔레콤에 ,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intro
1) LG Telecom?
2) Global CDMA Leader’
3) 공유가치
4) 경영goal(목표)
5) 주요연혁
6) 최근 5개년 요약 財務諸表
7) 요약실적
3. 기업 分析(분석)
1) 가치사슬分析(분석)
2) 7 force model
3) STP 分析(분석) 및 포지셔닝
4. 시장전술
1) 마케팅 믹스 (4P)
2) 구체적 전술 개발 example(사례)
① 통화요금이 저렴하다.
▷ 기업이미지 광고에 대한 투자efficacy
* 약점(weakness)
① 전파서비스 영역이 좁다.
Download : 기업분석_2099360.doc( 90 )
설명
[기업분석]LG텔레콤에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④ LG의 기업이미지가 향상되었다.
② 단말기 제조사를 보유
▷ 단말기 가격경쟁력이 높다.
② 낮은 시advantage(장점) 유율로 투자수익성이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