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출판] [인쇄출판]에뉴얼리포트(Annual Report)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8:18본문
Download : 에뉴얼리포트란.hwp
레포트/예체능
[인쇄출판] [인쇄출판]에뉴얼리포트(Annual Report)란?
[인쇄출판] [인쇄출판]에뉴얼리포트(Annual Report)란?에 대한 자료입니다.
2) PR EVENT
- PR의 property(특성) + EVENT의 efficacy
- 기업과 고객의 관계형성 => 기업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호의를 높이는데에 목적이 있다
- efficacy : 기업의 공공성신뢰성 파급, 고객과의 관계형성, 퍼블리시티(광고주가 누군지 모르게 하는 PR)의 파급력 강화, 사회環境과 조화성 향상
3) PR제작물
- 사보(社報) : 공공단체, 기업체 등의 모든 조직체가 발간하는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 브로슈어 …(투비컨티뉴드 )




다. , [인쇄출판] [인쇄출판]에뉴얼리포트(Annual Report)란?예체능레포트 , 사보 Annual Report 에뉴얼 리포트 인쇄 출판
[인쇄출판] [인쇄출판]에뉴얼리포트(Annual Report)란?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Download : 에뉴얼리포트란.hwp( 36 )
사보,Annual,Report,에뉴얼,리포트,인쇄,출판,예체능,레포트
설명
순서
▦ 기업 PR
▦ Annual Report란?
▦ Annual Report의 기능과 역할
▦ Annual Report의 모태 “사보”의 歷史
▦ Annual Report의 분류
▦ Annual Report의 기획
▦ Annual Report 제작 戰略
▦ Annual Report 내용 기획 수립 과정
<본문일부>
▦ 기업 PR
1) Media PR
- 신문, 잡지, 라디오, TV, Internet 등의 property(특성)에 맞게 일종의 기업의 마케팅 시장을 형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PR 자체의 창의성과 파급efficacy가 큰 부분으로 광고와 가장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