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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11:2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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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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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서비스marketing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서비스 표준
1
2
서비스 품질 지수 (SQI)
3
성공instance(사례)
그루폰
주유소
목 차
목 차
실패instance(사례)
4
교보문고
삼성병원
보노보노
KFC
오가다
_SLIDE_3_
PART 1 . 서비스표준
_SLIDE_4_
고객이 定義(정이)한 서비스 표준이 무엇인가?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4
고객의 기대수준
고객욕구
고객의 선호순위
효능적인
서비스
_SLIDE_5_
고객이 定義(정이)한 서비스 표준의 종류
Part1
Service marketing
Service marketing ┃5
소프트 서비스 표준
하드 서비스 표준
한번에 수정
서비스표준
_SLIDE_6_
기업이 定義(정이)한 서비스표준
고객이 定義(정이)한 서비스 표준이 필요한 이유
Part1
Service marketing
고객욕구를 반영하기 보다는 과거 사업성과에 influence을 미쳤던
행동이나 행위를 다루고 있따
고객이 定義(정이)한 서비스표준
갭2를 메우기 위해서는 기업내부의 goal(목표) 보다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기초하여 定義(정이) 해야 한다.
고객의 욕구, 선호순위 및 기대수준을 알면 서비스를 효능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이 定義(정이)한 표준이 기업의 생산성 및 효율성과 충돌할 소지는
있지만 고객의 욕구(Needs)를 반영하기 때문에 더 큰 기회를
가져다…(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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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