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 > eaea4 | ea.co.kr report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9:36

본문




Download :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hwp





즉 남이 하지 않는 혹은 남들과 다른 시스템과 아이템으로 discrimination화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투비컨티뉴드 )

다.틈새시장의새로운탐구

,경영경제,레포트

가치혁신전략(戰略) 을 응용한 틈새시장에 대해 탐구한 data(資料)입니다.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1.gif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2.gif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3.gif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4.gif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5.gif 틈새시장의%20새로운%20탐구_hwp_06.gif

Download :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hwp( 13 )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가치혁신전략을 응용한 틈새시장에 대해 탐구한 자료입니다.틈새시장의새로운탐구 , 틈새시장의 새로운 탐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 목 차-

1. 서론

2.본론
1)틈새시장의 의미
2)틈새시장과 가치혁신책략 analysis(분석)
3)경쟁력 있는 틈새시장을 만드는 기술
4)틈새시장의 한계 및 성장지속조건
5)성공하는 나만의 틈새 아이템의 체계적 구성

3.conclusion




1)틈새시장의 의미
틈새시장이란 영문으로 니치마케팅(niche marketing)이라 하며 매스마케팅(대량생산-대량유통-대량판매)에 대립되는 마케팅 concept(개념)으로 최근 시대상황의 변화를 반영하고 있는 concept(개념)이다. ‘니치’란 대중시장이 붕괴된 후의 세분화된 시장 및 소비상황을 說明(설명) 하는 말로써 ‘빈틈’ 또는 ‘틈새’로 해석되며 ‘남이 아직 모르는 좋은 낚시터’라는 은유적 의미를 담고 있다
니치마케팅은 소비자들의 기호와 개성에 따른 수요를 대규모 집단으로 파악하기보다는 시장을 쪼개고 쪼개서 특정한 성격을 가진 소규모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목표(目標)를 설정하는 것이다. 마치 틈새를 비집고 들어가는 것과 같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라 할 수 있으며, 남이 아직 모르고 있는 좋은 곳, 빈틈을 찾아 그 곳을 공략하는 것이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