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관계마케팅 > eaea4 | ea.co.kr report

관계마케팅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관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6:23

본문




Download : 관계마케팅.ppt







Download : 관계마케팅.ppt( 99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관계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발전단계 등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관계마케팅완성 , 관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

관계마케팅_ppt_01.gif 관계마케팅_ppt_02.gif 관계마케팅_ppt_03.gif 관계마케팅_ppt_04.gif 관계마케팅_ppt_05.gif 관계마케팅_ppt_06.gif


관계마케팅
고객을 marketing 활동의 대상으로 간주
제품 지향적인 marketing 정의(定義) 구성
판매자를 능동적 주체로 구매자를 수
동적 주체로 인식,
고객을 하나의 집단보고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에 무관심.

Berry(1983) :
소비자와의 관계를 창출하고 유지, 강화
하는 marketing 활동.

Rapp & Collians (1990) :
쌍방간에 호혜적으로 기업과 고객간에
지속적인 관계를 창출하고 유지하려는
marketing .

Copulinsky & Wolf (1990) :
현재 및 잠재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skip)

순서
관계마케팅완성
관계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발전단계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