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eaea4 | ea.co.kr report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8:07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pptx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그린마케팅






설명

스타벅스,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1.gif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2.gif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3.gif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4.gif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5.gif 스타벅스의%20그린마케팅_pptx_06.gif
_SLIDE_1_
스타벅스의 그린marketing
_SLIDE_2_
1. 선정동기
그린marketing 이 등장하게 된 배경을 알아보고
스타벅스라는 기업선定義(정이) 이유에대해 알아본다

2. 그린marketing 의 주체와 전략(strategy)
그린marketing 의 주체, 4P전략(strategy) , SWOT分析(분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3. 경쟁사와의 비교
그린marketing 을 하고 있는 다른 카페와의 비교를 통해
스타벅스의 그린 marketing 에 대한 평가를 하고자 한다

4. 제언
소비자와 완벽한 교감을 이뤄내기 위한 스타벅스의 improvement(개선)방향을 제안한다
INDEX
_SLIDE_3_

선정동기
_SLIDE_4_
종이컵 한 개를 만드는데 11g의 이산화탄소 배출
1톤의 종이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20년생 나무 20그루
2xxx. environment부
But, 종이컵 사용량은 해마다 20~30% 증가하는 추세
_SLIDE_5_
일회용 종이컵 국내 연간 소비량 116억 개
1인당 연간 소비량 240개
직장인 하루 平均(평균) 종이컵 사용 3개
2012. 한국경제
_SLIDE_6_

대량생산과 대량소비로 인한
자원의 낭비,
생태계의 파괴,
environment공해로부터
보호받기 원하는 소비자집단이 증가하였으며
기업이 좀 더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졌다
그린marketing 이 화두로 등장함으로써,
_SLIDE_7_
environment보존과 생태의식을 비즈니스 윤리를 겸비한 기업 이미지를 가진 회사marketing 차원에서 environment친화적인 생산활동에 매우 능동적으로 투자하고
다른 어떤 업체 보다도 많은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_SLIDE_8_

그린 marketing 의 주체
_SLIDE_9_
그린marketing 주체
그린 소비
그린 경영
충고 및 규제, 보조
government
소비자
기업
(스타벅스)
_SLIDE_10_
스타벅스 그린marketing 주체
소비자의 그린 소비를 유도
할인 혜택을 통한 일회용 컵 줄이기, 친environment 종이컵 제공
그린 marketing 시스템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
친environment 제품 구매하…(생략(省略))

순서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pptx( 17 )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