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경제,china시장진출example(사례) ,한국기업의 china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example(사례) (ch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7:33본문
Download :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china경제,china시장진출example(사례) ,한국기업의 china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example(사례) (china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Download :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16 )
中國경제세미나
3-1. 中國의 내수위주 성장책략에 따른 대중 수출책략
3. 전환기 한국기업의 中國진출
2. 한국기업들이 中國에 진출하려는 이유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3-2. 中國의 지역협력 발전책략에 따른 대중 수출책략
Contents
2index의 中國투자 붐
1차 붐
(맹목적
투자확대기)
- 한중수교이후
2차 붐
(中國투자
본격확대기)
- 2001년 이후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中國진출
고정비 절감
낮은
인건비
저렴한
비용으로
원부자재
확보
넓은 中國의
내수시장
해외투자
유치를 위한
각종
우대정책
파트너 기업
과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위해
2. 한국기업들이 中國에 진출하려는 이유
E-MART
문화
컨텐츠
H사
동양제과
LG전자
中國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3. 中國진출의 성공과 실패사례(instance) 分析
오리온, 中國 대륙서 초코파이 신...
中國경제세미나
3-1. 中國의 내수위주 성장책략에 따른 대중 수출책략
3. 전환기 한국기업의 中國진출
2. 한국기업들이 中國에 진출하려는 이유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3-2. 中國의 지역협력 발전책략에 따른 대중 수출책략
Contents
2index의 中國투자 붐
1차 붐
(맹목적
투자확대기)
- 한중수교이후
2차 붐
(中國투자
본격확대기)
- 2001년 이후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1. 中國진출의 시기별 흐름과 present condition
中國진출
고정비 절감
낮은
인건비
저렴한
비용으로
원부자재
확보
넓은 中國의
내수시장
해외투자
유치를 위한
각종
우대정책
파트너 기업
과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위해
2. 한국기업들이 中國에 진출하려는 이유
E-MART
문화
컨텐츠
H사
동양제과
LG전자
中國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성공사례(instance)
3. 中國진출의 성공과 실패사례(instance) 分析
오리온, 中國 대륙서 초코파이 신화창조하다(2xxx)
오리온, 1년만에 시가총액 2배 中國서 놀라운 성장세(2012)
초코파이의 정, 中國에서도 통했다(2012)
3. 中國진출의 성공과 실패사례(instance) 分析
中國은 하나의
시장이 아닐것이다.
물류,판매 영업망을
구축하라
eBiz Value
eBiz Transformation
中國소비자를 이해하라
오리온 초코파이는 어떻게 中國시장을 공략할 수 있었나
- 수도거성 : 물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생략(省略))
china경제,china시장진출example(사례) ,한국기업의 china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example(사례) (china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경제 중국시장진출사례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또한 오리온의 이름을 하오리여우(좋은친구)로 만든것도 같은 맥락이다.
오리온은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루트를 통해 진출하고자 노력하였다.
넓은 영토에 다양한 민족과 소비계층이 함께 존재하고 있어 식품의 경우에도 음식, 성향 등이 지역별로 다르다.
~ 2003
~ 2004
현지화
책략
사회공헌
품질강화
~ 2005
오리온은 한국인에게 각별한 의미가 있는 ‘정’을 marketing 의 모티브로 삼은 것처럼 中國인들이 중시하는 가치인 ‘인’을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