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이마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分析 > eaea4 | ea.co.kr report

이마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分析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이마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6 23:23

본문




Download : 이마트 중국 시장 진출 전략분석.doc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分析


수많은 잠재력을 가진 중국시장에서 E-mart가 앞으로 최고가 되기 위한 전략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2) 연혁 (분기점이 될만한 사건을 중심으로)
1930.10 미스코시 경성지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신) 개점
1986.09 신세계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 개원
1996.12 신세계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02 신세계이마트 상해점 개점 (국내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 개설)
1998.05 美 프라이스 코스트코社와 합작회사 설립 계약
2001.02 이마트누리망 쇼핑몰 오픈(emart.co.kr)
2002.11 中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
2003.01 신세계이마트 공항점 개점(국내최초 교외형 쇼핑센터)
2003.03 한국유…(To be continued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 중국 시장 진출 전략분석.doc( 88 )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1.gif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2.gif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3.gif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4.gif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5.gif 이마트%20중국%20시장%20진출%20전략분석_doc_06.gif


순서


다.이맡츠 , 이마트 중국 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수많은 잠재력을 가진 china시장에서 E-mart가 앞으로 최고가 되기 위한 strategy에 대해 分析했습니다. 이러한 외, 내부적 환경 요인들이 신세계로 하여금 E-mart를 등장시켰다.
이맡츠







1. E-MART는 어떤 기업인가
E-mart는 신세계의 그룹사로서, 서울에서 제주까지 이어지는 국내 최초, 최대의 할인점이다. 국내에서는 최대의 유통망을 갖추었으며 생필품에서부터 가전제품까지 소비 재에 관련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고 있따
또한 E-mart에서는 최저 가격 보상제, PB상품 등을 비롯한 差別화된 전술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1위 자리 유지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따

2. 발생배경과 연혁
1) 발생배경
신세계가 E-mart를 개발하게 된 배경은 크게 외부 환경적 요인과 내부 환경적 요인으로 나눌 수 있따 외부 환경적 요인으로는 1990년대 자동차 보급의 확대로 상권입지 중요도가 하락, 소비형태와 lifestyle의 변화가 있따 또한, 1993년 당시 백화점 업계의 저성장과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에 따른 쇼핑시간의 변화, 소득성장의 한계 그리고 각 기업들의 체인스토어 사업의 붐을 들 수 있따 한편, 내부 환경적 요인으로는 당시 백화점 업계 1위를 경쟁사인 롯데에게 내 주게 됨에 따라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탈출구 필요가 해당된다된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