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서 / marketing 조별 보고서 [에 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20:36본문
Download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hwp
1789년 신장결석으로 고생을 하던 프랑스의 Lessert 후작이 휴양 차 방문한 Evian-les-Bains 이라는 작은 마을의 Cachat 호수에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고 자신의 병이 완쾌되었다고 하여 이 깨끗한 물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 Brand association - 천연, 깨끗함, 알프스, 프랑스 - Price premium - 타제품보다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 - Brand loyalty - 세계 유명 스타 등 매니아층 형성 - Brand extension - 화장수, 화장품, 의료용 생수 상황 analysis(분석) . 전술적 상황 analysis(분석) A. 거시 환경 analysis(분석) ‘웰빙 시대를 넘어 로하스 시대의 도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폭대면서 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고 있따’ 과거에는 물이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는 자유재의 성격이었지만, 환경오염과 같은 환경의 change(변화)로 인해 이제 더 이상 물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게 되었다. 게다가, 최근에 이르러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욕구가 계속적으로 표출되면...
마케팅 조별 보고서 [에비앙] 생수 마케팅 기획 제품명 에비앙 워터 (...
에 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서 / marketing 조별 보고서 [에 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
설명
에 비앙 생수 마케팅 기획서 / 마케팅 조별 보고서 에 비앙 생수 마케팅 기획
Download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hwp( 38 )
다. 시장에서는 각종 다양한 생수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생수 시장에 진출하여 경쟁을 벌이고 있따 물은 이제 경제재의 성격을 지니게 된 것이다. `evian(에비앙)`의 이름으로 대중에게 다가 선지 200여 년이 흐른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57개국에서 검증 받은 No.1 premium mineral water로서 세계 유명 해외 스타를 비롯한 깐깐한 물 애호가들에 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arketing 조별 보고서 [에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 제품명 에비앙 워터 (...





순서
마케팅 조별 보고서 [에비앙] 생수 마케팅 기획 제품명 에비앙 워터 (생수) 제품의 기본적인 특징 알프스 안에서 3만년이라는 긴 시간에 걸쳐 자연이 만들어낸 지하암석층에서 나오는 물이 바로 evian의 모태이다. 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천연필터`의 작용을 하여 칼슘과 마그네슘 등 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세계 최고의 물을 만들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