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 eaea4 | ea.co.kr report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22:42

본문




Download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ppt




(2009.11.01 메일경제)

아웃도어 업체의 인공등반, 피티니스, 스크린 골프의 시설을 갖춘 culture 시설 공간 마련
EX` 노스페이스 강북 수유직영점에 12m의 클라이
밍짐 K2 코리아 C&F 센터 설립), 코오롱 스포
츠 (CULTURE STATION)

아웃도어 시장 분석(새로운 culture 공간)
K2 인공 암벽장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culture센터
코오롱 스포츠(회사紹介(소개))
코오롱 스포츠는 1973년부터 `GREEN`을 기본색상으로 정하고 상록수 심볼마크와 함께 자연사랑을 위해 꾸준히노력해 왔다. 또한 등산의류, 용품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스타트하여 지난 30여 년 동안 국내 아웃도어 culture를 보급화 시켜왔다. 코오롱 스포츠는 인간이 자연을 떠나서 존재할 수 없음을 깊이 인식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체험적 테스트와장기적인 연구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아
코오롱 스포츠(현재상황)

아웃도어…(drop)





다. ...

아웃 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분석
여가 증대로 인하여 성장 하는 아웃도어 시장

1조 2000억 원(2006년)
1조 5000억 원(2007년)
1조 8000 억 원(2008년)
2조원 이상 展望(2009 추정)
연간 25% 성장!!
⇒ 2001년 (5200억 원) 30배 상승

아웃도어 시장 분석
현재 1강 3중 체제로 구
성(전체 60% 차지)

1강: 노스페이스
3중: 코오롱 스포츠, K2,
라푸마(LG패션)
⇒ 급격한 성장 이유: 등
산 인구 증가와, 아웃
도어 의류 일상화

아웃도어 시장 분석
트레킹 수요 증대: “올레길” 처럼 걷기 편한 길에 맞게 운동화 스타일의 기능화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로우컷 판매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00% 이상 신장해 감사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紹介(소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순서

설명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브랜드,코오롱,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Download : (아웃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ppt( 60 )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1.gif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2.gif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3.gif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4.gif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5.gif (아웃도어%20브랜드)코오롱%20스포츠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아웃 도어 브랜드“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분석
여가 증대로 인하여 성장 하는 아웃도어 시장

1조 2000억 원(2006년)
1조 5000억 원(2007년)
1조 8000 억 원(2008년)
2조원 이상 展望(2009 추정)
연간 25% 성장!!
⇒ 2001년 (5200억 원) 30배 상승

아웃도어 시장 분석
현재 1강 3중 체제로 구
성(전체 60% 차지)

1강: 노스페이스
3중: 코오롱 스포츠, K2,
라푸마(LG패션)
⇒ 급격한 성장 이유: 등
산 인구 증가와, 아웃
도어 의류 일상화

아웃도어 시장 분석
트레킹 수요 증대: “올레길” 처럼 걷기 편한 길에 맞게 운동화 스타일의 기능화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로우컷 판매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00% 이상 신장해 감사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紹介(소개)했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