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創業(창업)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1:0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때로는 개인의 기호 덕분에, 때로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등등 이유를 제쳐두고서라도 음료(커피)는 중요한 부분이자 밀착된 부분이다. 현대인들의 식습관을 살펴보면 바쁜 일정에 쫓기어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고 간편한 패스트푸드를 찾는 모습이 많다. 그리하여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면서도 현대인의 생활에 어필할 수 있는 상품 종은 무엇인가 생각해 보게 되었고, 그들의 생활 가운데 짧지만 중요하며 재충전의 부분까지 포함하는 점심 식사 후 30분 내지는 한 시간의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음료를 마시는 시간에 그들이 대부분 커피를 마신다는 것에 주목하였다. 이러한 부분에 착안해 커피 대신 전통…(drop)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전통차,테이크아웃,전문점,창업,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 [사업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다.
설명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1.gif)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2.gif)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3.gif)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4.gif)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5.gif)
![[사업계획서]전통차%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A0%84%ED%86%B5%EC%B0%A8%20%ED%85%8C%EC%9D%B4%ED%81%AC%EC%95%84%EC%9B%83%20%EC%A0%84%EB%AC%B8%EC%A0%90%20%EC%B0%BD%EC%97%85%20%EB%A7%88%EC%BC%80%ED%8C%85%EA%B8%B0%ED%9A%8D%EC%84%9C_hwp_06.gif)
순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創業(창업) 마케팅기획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創業(창업) 마케팅기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71 )
전통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事業計劃書
` 목차 `
1. 사업개요
1) foundation 동기
2) 사업체 명
3) 입지선정
2. 사업전술.
1) 시장분석
2) goal(목표) 시장
3) 경쟁자 분석
4) 자금 구성
자금조달
초기 지출 총액
월 순수익
손익분기점
3. SWOT 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4.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Main menu
Sub Menu
찻잔 & Package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사업개요
1) foundation 동기
變化(변화)의 속도가 매우 빠른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매우 바쁘다. 요사이 몇 년간 사회 전반에 유행처럼 번진 웰빙 열풍과 다운 시프트 적인 삶의 모습이 음식에도 `슬로우 푸드`를 찾게는 하였으나, 실질적으로 너무 바쁜 사람들에게는 슬로우 푸드는 휴일 때나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것일 뿐이었다. 그러한 현대인들의 삶에 있어서 시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간편한 대신 영양가는 떨어지고, 조직사회를 구성하는 많은 중장년층에게는 맞지 않는 입맛의 문제도 있지만 딱히 우리음식에 대한 고찰은 일어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