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어학,中國시장내의 브랜드,中國시장 現況(현황) ,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1:57
본문
Download : 중국어학,중국시장내의 브랜드,중국시장 현황,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pptx
Download : 중국어학,중국시장내의 브랜드,중국시장 현황,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어학,중국시장내의 브랜드,중국시장 현황,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 , 중국어학,중국시장내의 브랜드,중국시장 현황,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어학 중국시장내 브랜드 중국시장 브랜드네임 브랜드 네이밍 조건
순서
설명
_SLIDE_1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중국(中國)시장내의 브랜드 네이밍 분석
_SLIDE_2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INDEX
서론-중국(中國)시장 現況
본론-브랜드 네이밍 조건
1.발음은 짧고 단순하여 기억하기 쉽도록 함
2.발음과 뜻을 모두 고려해야 함
3.부정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키지 않아야 함
①역사(歷史)적, 文化(문화)적 이유
②중국(中國)어에 대한 이해 부족
結論(결론)-
_SLIDE_3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서론
본론
結論(결론)
매년 증가하는 중국(中國)의 경제 성장세
중국(中國)시장 現況
_SLIDE_4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중국(中國)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
서론
본론
結論(결론)
중국(中國)시장 現況
_SLIDE_5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중국(中國)시장 現況
서론
_SLIDE_1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중국(中國)시장내의 브랜드 네이밍 분석
_SLIDE_2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INDEX
서론-중국(中國)시장 現況
본론-브랜드 네이밍 조건
1.발음은 짧고 단순하여 기억하기 쉽도록 함
2.발음과 뜻을 모두 고려해야 함
3.부정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키지 않아야 함
①역사(歷史)적, 文化(문화)적 이유
②중국(中國)어에 대한 이해 부족
結論(결론)-
_SLIDE_3_
중국(中國)어학의 이해
서론
본론…(drop)
中國어학,中國시장내의 브랜드,中國시장 現況(현황) ,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






中國어학,中國시장내의 브랜드,中國시장 現況(현황) ,브랜드네임,브랜드 네이밍 조건
중국어학,중국시장내,브랜드,중국시장,브랜드네임,브랜드,네이밍,조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