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 > eaea4 | ea.co.kr report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2:20

본문




Download :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hwp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 조건

공동브랜드 사업의 내용과 유형, 경제성 그리고 운영상의 결점을 分析(분석)한 결과,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서는 적절한 사업 및 운영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첫째, 공동브랜드 사업이 경제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적정 판매 물량이 예상되어야 한다. 공동브랜드 사업에 있어서 조합원의 보완적 자산은 전文化(culture) 된 제품과 지식 그리고 공유 가능한 자금력과…(To be continued )

Download :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hwp( 30 )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
공동브랜드 사업의 내용과 유형, 경제성 그리고 운영상의 drawback(걸점)을 分析한 결과,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경영경제,레포트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1.gif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2.gif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3.gif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4.gif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5.gif 중소기업의%20공동브랜드%20사업%20평가%20및%20과제_hwp_06.gif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 조건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 조건공동브랜드 사업의 내용과 유형, 경제성 그리고 운영상의 문제점을 분석한 결과, 공동브랜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사업: 평가 및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대규모의 판매 물량이 예상될 때는 공동브랜드보다는 독자브랜드 개발이 더 경제적이고, 판매 물량이 소규모로 기대될 때에는 브랜드 개발을 위한 투자보다는 타사브랜드 사용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판매 분량에 대한 확신이 없고 공동브랜드 사업 참여에 필요한 투자 리스크에 대한 우려가 있을 때는, 타사브랜드 사용으로 시장테스트(market test) 후에 공동브랜드 사업에 참여하는 것도 효율적인 전술으로 평가된다
둘째, 모든 기업간의 제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여 기업이 상호 보완적 자산(complementary assets)을 보유하여야 한다. 즉 참여 기업이 공헌할 수 있는 분야와 타 기업으로부터 획득할 수 있는 자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