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00
본문
Download :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hwp
또 슈타이너학교 학생들은 음악시간에 슈베르트를 배우면서도 낭만파의 대표적 음악가라든지 그가 작곡한 곡에는 어떠한 곡들이 있는지 배우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담임선생님은 아이들의 이러한 기질을 파악하여 이에 부응하여 기질을 해방시켜주고 각 기질마다의 단점을 천천히 극복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같은 주제에 대한 곡을 슈베르트와 그 외 작곡가의 곡을 비교하면서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슈베르트의 곡에 대해 수업한다.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를 읽고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슈타이너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기질을 담즙질, 다혈질, 우울질, 점액질 네 가지로 구분하여 학생들에게 주변 친구들의 기질을 파악하고 서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슈타이너_학교의_참교육_이야기 ,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사범교육레포트 ,
슈타이너_학교의_참교육_이야기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를 읽고쓰기 작성한 感想文(감상문) 입니다.
Download :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hwp( 24 )
설명
(2)색다른 수업
제 2장 색다른 수업에서는 사람의 기질에 대한 수업 등 독특한 슈타이너학교만의 수업을 紹介(소개)한다. 이것은 이론(理論)적인 내용이 아닌 슈베르트의 기질에 대한 수업인 것이다. 아이들은 직…(drop)
슈타이너 학교의 참교육 이야기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