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strategy 분석및 샤오미 問題點과 해결대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strategy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02:50
본문
Download :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docx
설명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 ,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 마케팅케팅전략 샤오미 문제점과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strategy 분석및 샤오미 問題點과 해결대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strategy제안 보고서






순서
샤오미 기업경영 사례(instance)analysis
` 목차 `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2. 샤오미 기업 외부환경analysis
1) 일반환경analysis
2) 산업환경analysis (5 FORCE MODEL analysis)
3) 경쟁상황analysis
3. 샤오미 기업 내부환경analysis
1) 지원활동
가) 기업 하부구조analysis
나) 인적자원 관리전략(strategy)
다) 기술개발전략(strategy)
2) 주요경영활동
가) 구매 물류전략(strategy)
나) 제조전략(strategy)
다) 출하 물류전략(strategy)
라) 판매 & marketing 전략(strategy)
마) 서비스전략(strategy)
4. 샤오미 기업 核心(핵심)역량analysis (충성도 높은 사용자)
5. 샤오미 결점analysis
6. 샤오미 결점 해결方案
7. 샤오미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8. 結論(결론) 및 나의의견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얼마전 china 스마트폰 시장에서 흥미로운 사건이 일어났다. 투자사로는 싱가포르 국부펀드인 테마섹 홀딩스, china 벤처캐피탈 펀드인 IDG 캐피탈, 모바일 칩셋 제조사인 퀄컴 등이 참여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주인공이 익히 알려진 화웨이나 ...
샤오미 기업경영 사례(instance)analysis
` 목차 `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2. 샤오미 기업 외부환경analysis
1) 일반환경analysis
2) 산업환경analysis (5 FORCE MODEL analysis)
3) 경쟁상황analysis
3. 샤오미 기업 내부환경analysis
1) 지원활동
가) 기업 하부구조analysis
나) 인적자원 관리전략(strategy)
다) 기술개발전략(strategy)
2) 주요경영활동
가) 구매 물류전략(strategy)
나) 제조전략(strategy)
다) 출하 물류전략(strategy)
라) 판매 & marketing 전략(strategy)
마) 서비스전략(strategy)
4. 샤오미 기업 核心(핵심)역량analysis (충성도 높은 사용자)
5. 샤오미 결점analysis
6. 샤오미 결점 해결方案
7. 샤오미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8. 結論(결론) 및 나의의견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얼마전 china 스마트폰 시장에서 흥미로운 사건이 일어났다.
2xxx년 6월에는 안드로이드 기반 자체 커스텀 롬인 MIUI([미유아이])를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strategy 분석및 샤오미 問題點과 해결대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strategy제안 보고서
xiaomi,샤오미,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샤오미,문제점과,샤오미,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docx( 13 )
다. 삼성이 2014년 2분기 china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china의 스마트폰 제조사에 넘겨준 것이다. 2014년 3분기 현재 샤오미는 china 내 시長點유율 16%로, 14%를 차지한 2위 삼성을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으며, 강력한 자국내 수요를 바탕으로 출하량 기준 글로벌 3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저가폰을 판매하는 제조사는 샤오미만이 아니다. 삼성이 2014년 2분기 china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china의 스마트폰 제조사에 넘겨준 것이다. 먼저 샤오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자.
샤오미는 2xxx년 6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출신인 CEO 레이 쥔을 포함한 8명의 파트너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주인공이 익히 알려진 화웨이나 ZTE, 레노버가 아닌 다소 생소한, 중저가 세그먼트를 공략하는 ‘샤오미’라는 것이다. 샤오미가 단기간 큰 성공을 이룬데는 경쟁사와는 다른 샤오미만의 독특한 전략(strategy)적 요소들이 기여했다. 사명 샤오미(小米;좁쌀)는 좁쌀죽을 먹으며 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하여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