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new] CRM의 연구 및 비교 analysis > eaea4 | ea.co.kr report

[new] CRM의 연구 및 비교 analysis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CRM의 연구 및 비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8:34

본문




Download :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hwp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3683_01_.jpg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3683_02_.jpg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3683_03_.jpg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3683_04_.jpg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3683_05_.jpg


CRM의 연구 및 비교 analysis에 관한 report입니다.
☺ CRM의 목적은 고객 만족과 이로부터 오는 매출 증가 이다.


설명
★☆★☆★☆★☆★☆★☆★☆★☆★☆★☆★☆★☆★☆★☆★☆★☆★☆★☆★★☆★☆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순서

☺ CRM은 공급 과잉 시대의 기업 생존의 도구이다. 미리보기 참조해주세요.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다.



- CRM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방법과 채널로, 고객이 원할 때 제공해 주기 위한 것이다.


- 80년대 들어 시장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기업은 고객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기 시작.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 CS→DBM→CRM, Marketing, 현대백화점
기술의 혁신, Internet의 등장
☺ CRM은 고객 관련된 資料를 분석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관리체계이다.
☺ CRM은 IT 정의 이 아니라 Business 이며, 기업 경영 철학이다. 기업과 고객간의 관계는 획일적 물품이 고객에게 일반적으로 팔리는 단순한 판매의 관계
1.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 !

☺ CRM은 기업가치가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는 기본 인식에 기초한다.


CRM의 연구 및 비교 analysis

- 고객의 평생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임으로써 기업과 고객이 상생.


3. CRM 시대 변화상

Download : CRM의 연구 및 비교 분석.hwp( 30 )


★☆★☆★☆★☆★☆★☆★☆★☆★☆★☆★☆★☆★☆★☆★☆★☆★☆★☆★★☆★☆
- 품질관리 경쟁으로 품질 discrimination화가 어려워지자 경영자들은 고객 서비스와 CS(Customer Satisfaction)의 중요성을
- 고객 개개인이 problem(문제점)을 인식하기 전에 정확한 물품/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장기적으로 고객과 1:1 관계를 구축한다.
좋은 질, 싼 가격, 광범위한 유통망 등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지나가고있다아

* 기업의 고객관리 변화: CS→DBM→CRM





- 70년대만 해도 기업은 소비자를 수동적 구매자로 인식되었다.
오직 discrimination화 할 수 있는 수단은 ⇒ 서비스

- 전산 시스템만의 변화가 아니라 경영strategy, 조직.프로세스, 고객접점 채널상의 모든 변화를 의미한다.
2. CRM의 목적과 의의


먼저보기 참조해주세요.
- 마케팅패러다임이 제품판매 중심에서 기존의 우수고객을 유지하고 이탈고객을 최소화하는 관계마케팅으로 이동한것에서 출발!

- CRM은 80년대에 등장한 채널에서의 고객관계 유지를 증시하는 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과 CS, DBM 등이 진화하여 출현. 1:1 마케팅, 개인화된 마케팅도 단골손님 위주로 운영하던 지역상가의 전통적인 개별고객 서비스로의 회귀를 의미.
☺ CRM의 key point(핵심) 은 가치있는 고객을 파악, 획듣, 유지하는 활동이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