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2:49
본문
Download : 이광희.hwp
세상에는 미약하지만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나는 ‘아직 내 일이 끝나지 않았잖아.. 내 공부가 조금 마무리되고,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기면...’이라는 핑계들로 하루하루 미루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사람과의 관계만큼이나 어렵고 조심스러우며, 또한 쉽고 즐거운 것도 없다고 본다. 종업원을 거느려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내가 동생이나 다른 친구들에게 하던 행동을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의 선을 그어두고 항상 너무 조심스러웠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한다. 조금 더 마음을 열면 서로가 편안한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얼마 전부터 야간학교에 선생님으로 봉사활동 나가면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내가 여유가 있어서 하는 것이 아니란 것을 새삼 깨달았다. 돈이 없어도, 내 일이 끝나지 않아도 도울 수 있는 것이고, 남을 돕는 일은 정말 보람된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앞으로는 한층 따뜻한 감성을 가지고, 인간관계의 폭을 넓이고, 깊이 또한 깊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 나 때문에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언제나 나의 부탁은 하지 못하고 지내온 것이 잘못된 것 같다. 패션 디자이너인 이광희 씨를 보고 경영학적인 눈으로 assignment를 해 나가려고 노력을 했고 그런 면에서 배운 점도 있지만, 또 이렇게 내 자신을…(drop)
,인문사회,레포트
이광희-나
순서
Download : 이광희.hwp( 41 )
설명
다.이광희-나 , 이광희인문사회레포트 ,
이화여대 출신의 디자이너인 이광희에 대하여 자신의 감상을 피력했습니다. 동정심이 많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지만 나는 내 주장을 제대로 펼치지를 않았었다. 나중에 사회에 나가서 지금 느낀 것대로 생활을 해나가면 더욱 가깝고도 친근한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편안하게 마음을 열고, 그들의 사정을 이해해주고 내가 힘든 것이 있으면 나의 사정도 이해를 구하면서 서로 돕고, 가깝게 어울리면 될 것인데 말이다. 그리고 타인을 돕는 것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이화여대 출신의 디자이너인 이광희에 대해서 자신의 감상을 피력했습니다.
이광희
레포트/인문사회




나는 그 동안 어떤 인간관계를 해왔는지, 다른 사람을 얼마만큼 도우며 살았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다. 지금까지는 너무 많은 핑계들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것을 미뤄오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