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analysis과 성공戰略analysis및 샤오미 현 problem(문제점)analysis과 해결方案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2:35본문
Download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hwp
..
“XIAOMI”
기업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2. 샤오미 기업the gist역량
3. 보고서 요약
4.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China시장analysis(분석)
(2) 법률상황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5. 샤오미 경영전략(戰略)
(1) 마케팅전략(戰略)
(2) 서비스전략(戰略)
(3) 기술전략(戰略)
6. 샤오미의 현 결점
7. 문제해결measure(방안) 제안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최근 흥미로운 화제 가운데 하나는 `China 스마트 폰의 약진` 이었다. 샤오미의 점유율은 2013년 5.3%보다 늘어난 데 비해 China시장 1위를 해온 삼성은 12.1%로 2위가 되었다. 샤오미의 점유율은 2013년 5.3%보다 늘어난 데 비해 China시장 1위를 해온 삼성은 12.1%로 2위가 되었다.
2014년 China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에서 샤오미는 12.5%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China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을 넘어섰다는 뉴스는 한국인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다.샤오미 기업analysis과 성공戰略analysis및 샤오미 현 problem(문제점)analysis과 해결方案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샤오미 기업analysis과 성공戰略analysis및 샤오미 현 problem(문제점)analysis과 해결方案제안






Download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hwp( 56 )
“XIAOMI”
기업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2. 샤오미 기업the gist역량
3. 보고서 요약
4.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China시장analysis(분석)
(2) 법률상황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5. 샤오미 경영전략(戰略)
(1) 마케팅전략(戰略)
(2) 서비스전략(戰略)
(3) 기술전략(戰略)
6. 샤오미의 현 결점
7. 문제해결measure(방안) 제안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최근 흥미로운 화제 가운데 하나는 `China 스마트 폰의 약진` 이었다.
샤오미는 2xxx년 4월에 설립되어 2014년 6112만대의 스마트 폰을 판매하며 세계 시장 점유율 3위 업체가 되었다. 특히 China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을 넘어섰다는 뉴스는 한국인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다. 또한 유럽에도 진출하겠다고 선언했다. 올해 스마트 폰 판매 대수는 전년 대비 50% 증가, 매출액은 1200억 위안(약 21조원)이 목표(goal)다. 삼성의 점유율은 2013년의 18.7%에서 크게 떨어졌으며 레노버와 화웨이, 쿨패드 같은 China 업체가 뒤를 이어 3,4,5위를 각각 기록했다. 특히 샤오미는 단순한 저가 폰이 아니라 성능이 제법 좋은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중심의 경영전략(戰略) 까지 맞물려 세계시장에서 급속히 성장할 거란 展望이 많았다. 급속도로 성장하는 이런 추세를 보면 `값싸고, 쓸 만하며, 사용자경험을 내세운` 샤오미 스마트 폰이 선진국 시장에서도 무난히 성공할 것으로 볼 수도 있따
2. 샤오미 기업the gist역량
내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을 통해 샤오미의 혁신적인…(투비컨티뉴드 )
샤오미,기업분석과,성공전략분석및,샤오미,현,문제점분석과,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순서
다. 실제로 샤오미는 이미 인도시장에 진출했으며 2015년 2월에는 미국 시장에 온라인(online) `미(Mi) 스토어`를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2014년 China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에서 샤오미는 12.5%로 1위를 차지했다.
상황이 이렇게 바뀌자 업계관계자와 언론을 통해 샤오미로 대표되는 China 스마트 폰 기업의 역량이 재평가되기 처음 했다. 삼성의 점유율은 2013년의 18.7%에서 크게 떨어졌으며 레노버와 화웨이, 쿨패드 같은 China 업체가 뒤를 이어 3,4,5위를 각각 기록했다.